오늘 야식은 배홍동비빔면 추천 / 그냥 비빔면은 심심하니까 이렇게🥢

2021. 7. 2. 20:52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야식소개 입니다~!!!!

다들 아직 팔도비빔면 드시나요? 저는 얼마전에 진비빔면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예요,

이마트 간김에 진비빔면 사려고 면 코너 갔다가 증정품하나 껴있는 이 배홍동비빔면 을 마주했어요.

광고할 때 먹어봐야겠다 생각은 했는데 못 봤으면 잊었을 것을 봐버려서 바로 겟겟했습니다.

 

 

증정품 부터 얼른 먹어야죠. 585칼로리네^^ 비빔면 소스가 그르치 뭐~

아 그리고 배홍동 = 배, 홍고추, 동치미가 주재료 라고 붙여진 이름이라는거~! 귀엽, 단순한 네이밍 

 

 

샥샥 얼음 마사지 까지 해주면 탱글탱글한 면이 되는거 아시죠~!!! 그리고 비빔면은 시원하게 먹는게 더 맛있잖아요~

비빔면 소스가 기분탓인가 갑자기 다른 소스도 이정도 묽었나 싶은데 제가 느낀 배홍동소스는 뭔가 묽은 느낌 이더라구요~ 더 잘비벼지고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참깨토핑을 뿌려주면 되는데 이게 포인트 겠네요~! 김도 깜찍하게 들어있어서 비주얼도 한 몫해줘요.

새콤달콤 역시 맛있더라구요. 배홍동 비빔면 저는 또 사먹을거 같아요~ 

제 기준에 팔도비빔면보다 더 달콤하고 특히나 뭔가 그 특유의 텁텁함이 적어서 더 좋아요!

 

 

사실 비빔면 그냥먹어도 좋지만, 하나만 끓이면 뭔가 양이 작잖아요~

그럴 때 저는 두개 끓여먹는거 보다 뭐든 이렇게 같이 먹는게 안 질리고 더 맛있어요.

사실 같이 먹는 토핑들은 전날 먹다 남긴게 있다면 꼭 비빔면을 끓여 같이 야식으로 때우는 편입니다.

소라회는 이마트에서 9900원에 꽤 많은 양 팔길래 전날 초장에 찍어먹다가 남은거예요 흐흐

만약 차돌박이가 남았다면 최고로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ㅎㅎㅎ 남길리가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남편 야식으로 챙겨준건데, 저 토핑은 수제떡갈비인데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ㅎ

그거 남긴거 에어프라이어 돌린거예요. 떡갈비,불고기 같은거랑 비빔면 잘 어울리는거 아시죠~??

다들 뭔가 거하게 배달시켜먹기는 좀 그럴 때 , 이렇게 냉장고에 같이 곁들여 먹을만한 거 한번 찾아보세요~!!!

만두랑도 최고구요.

 

참 저 곰표 맥주 드셔보신 분?

엄청 핫했잖아요. 찾아보기도 힘들던데 씨유 편의점에 판다고 해서 가봤는데 저희 동네엔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마트가니까 묶음으로 팔더라구요~ 

먹어보니 은근 호불호 있을 거 같은 향이 있는 밀맥이더라구요.

읽어보니 파인애플, 복숭아, 패션후르츠 추출물이 들어가있다는군요. 약간 블랑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말표 흑맥주도 나왔다던데, 코빼기도 안보이네요 ㅎㅎㅎ

흑맥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곰표처럼 괜히 무슨 맛인지는 알고싶어요~ 

마주치면 하나 사봐야겠네요.

 

다들 불금인데 약속 있으신가요? 없으시면 저처럼 야식들 준비하셔서 펜트하우스나 봅시다^^

오늘 먹게 될 야식은 내일 포스팅 하도록 하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