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청계점 / 입짧은햇님 픽 곱분이곱창에 주먹밥, 볶음밥까지~!

2021. 7. 5. 16:53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야식으로 먹었던 '곱분이 곱창'을 데려와봤습니다.

곱분이곱창은 이미 국내최초로 숯불로 구워낸 돼지곱창을 개발한 업체로 유명한데, 최근에 입짧은햇님이 전속모델 이 되었다네요.

입짧은햇님이 방송에서 냄새없고 진짜 맛있다하면서 먹어보고 결정했다더라구요. 맛없으면 모델을 하지 않았다고해요.

다들 더욱 믿음이 갔는지 그 방송 이후로 곱분이곱창 홈피가 마비가 되었다는..!!! 이것이 170만 유튜버의 힘~!

 

마침 저희 동네에도 곱분이곱창이 생겼어요~!!!!! 노잼 펜트하우스보며 야식으로 픽!!!! 와 거의 100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후덜덜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포장주문을 했어요. 바로 코앞이라 가지러가는게 훨씬 빨라서요~!!! 

여기는 치킨이나 배달 한번시키면,, 거의 1시간이상... 삘 받아서 시켰는데 김새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가까운 카림상가쪽에 있는 메뉴로로 시켜서 가지러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장은 규모가 좀 작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찾으러 갔더니 음식포장한 것들이 줄 서있더라구요. 

다들 배달이라 포장주문 했나봅니다.

 

 

곱분이곱창 동탄청계점

평일 15:00 - 01:00

토요일 13:00 - 01:00

일요일 13:00 - 00:00

연중무휴

·포장,배달 O

·2인분 이상 포장시 2천원 할인

·주차는 자체 건물 주차장 또는 동탄어울림 센터 이용가능

 

 

저희는 곱분이곱창 대표 메뉴 '숯불직화모듬(곱창+오돌뼈+막창)' 2인분, 그리고 추가로 곱창1인분 추가했습니다.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좀 걸린다 하더라구요. 30분뒤 찾으러 갔어요. 

 

여기서 아쉬운 점 하나, 이벤트로 2인 이상 주문시 참치마요주먹밥 주신다고 했는데 까봤더니 없더라구요.. 흑흑

어차피 담에 챙겨주신다고 하시겠죠.. 바로 확인 못한 제 잘못이죠 뭐... 

다행인건 집에 참치마요주먹밥 재료가 다 있어서 바로 잊었습니다.

 

 

구성 맘에들어용~! 근데 초장이 같이오네요? 신기 쌈을 초장에 싸먹나~? 

가게에서 먹으면 어묵탕도 나오더라구요~!! 담에는 가게가서 먹어봐야지

위에서 밑으로 볼땐 몰랐는데 먹으려고 뒤적였는데 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너무좋아~!

 

 

주먹밥 서비스 못 받아와도 아쉽지 않은 이유! 

바로 더 맛있는 명란마요네즈를 넣은 참치명란마요주먹밥 입니다.

제가 저 소스 따로 포스팅하려고 찍어두었는데 아직 못 올렸네요ㅎㅎ 만든건 아니고 마켓컬리에서 산 소스입니다.

마켓컬리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더 짭조름하니 깊은 고소한맛이 나는 주먹밥이 되었어요 ㅎㅎㅎ

양도 파는거 보다 두배로했습니다. 양껏 먹어야지^^

약간 매콤하더라구요. 그래서 저같은 맵찔이들은 역시 주먹밥 필수!!!

 

 

남편은 쌈을 참 좋아해요, 고기먹을 때도 꼭 쌈싸먹고 저는 아니거든요..ㅋㅋㅋ 어떤 스타일대로 먹어도 숯불향도 진짜 많이나고 맛있었어요. 저 원래 예민하진 않지만 진짜 냄새 못 느꼈네요.

식감도 아주 좋아요. 오돌뼈 덕에 오독오독함도 느끼고 막창,곱창의 야들야들 쫄깃함도 느낄 수 있음!

 

 

떡도 들어있더라구요! 너무 든든하고 맛있음. 꼭 또 먹을겁니다~!!!!

 

 

주먹밥 만든거 밥처럼 먹고 반찬수준으로 곱창을 먹었더니 , 생각보다 꽤 남은거예요!

저희가 1인분 추가로 더 시킨거엔 이유가 있었죠~! 다음 날 볶음밥 해먹으려구요 ㅎㅎㅎ

피자,치킨 남은거 담날 다시 먹어도 맛있듯이 이것 또한 남은걸로 먹는게 더 맛있는거 알죠? 

슥슥 썰어서 파기름내고 간마늘까지 더해서 참기름 뿌리고 김올리고 볶음밥 완성!!!

따로 소스 뭘 넣지 않아도 숯불향이랑 매콤함 덕분에 아주 맛있는 볶음밥이더라구요.

포스팅 하고 있는 지금도 먹고싶네요.

곧 저녁시간이 다가와요, 저는 이정도하고 이제 저녁준비하러 가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