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로 인스타그램 하는 법 / 아이폰 단축어앱 활용하기

2021. 7. 1. 18:00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플워치를 사용해 마스크 끼고 잠금해제 방법 외에, 애플워치로 할 만한 팁을 하나 더 들고와봤어요.

바로 애플워치에서 (웹으로)인스타그램 하는 방법인데요! 물론 화면이 작아서 보는게 더 불편하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애플워치 쓰고 있는 사람으로서, 애플워치로 할 수 있는게 더 있다고한다면 뭐라도 더 해보는게 좋지 않나 싶어요ㅎㅎ

사실 저처럼 굳이 하려는 사람 있고 ㅎㅎㅎ 분명히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하거든요 흐흐

간단하니까 한번 따라해보세요.

 

애플워치로 웹 인스타그램 하는 법

 

1. 인스타그램 URL 주소 (https://www.instagram.com) 를 내 번호로 메시지를 보낸다.

*링크를 누르면 사파리가 열려서 인터넷처럼 됨.

 

 

2.  보낸 후 애플워치에서 메시지로 들어가서 클릭해주세요.

누르면 로그인을 한번해주어야하는데 사진첨부한거 처럼 차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

 

로그인하면 이렇게 폰으로 보는 화면처럼 똑같이 뜬답니다.

좋아요, 가능하고 댓글까지도 음성입력으로 가능한데 *안타깝게 영상보는게 안돼요..^^....

웹으로 들어갔을 때 영상까지 볼 수 있는 방법이 아직은 없는거 같기도 한데,, 뭐 곧 되는 날이 올수도 있겠죠?

저는 이정도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ㅎㅎㅎ

 

*아이폰에서 Lens for Watch 라는 어플 설치하면 워치에 연동되어 인스타그램 볼 수 있는데, 동영상 볼 수 있다 고 하는데. 그 한가지 추가로 할 수 있는거 외에는 나머지는 유료화 해야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정도까진 안 해도 될거 같아서~ 하지만 인스타그램으로 뭔가를 관리하시는 분들은 유료화해서 사용한다면 뽕(?)뽑으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더 편하게 들어가기 위해서 이 작업까지 해주세요.

 

단축어 앱을 이용해서 인스타그램 웹 쉽게 열기

단축어 앱 기능을 저는 남편 전화번호, QR코드 등을 등록해서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 앱이 이렇게도 요긴하게 쓰여요.

 

단축어 어플을 켜주시구요.

사진과 같이 차례대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4번에서 URL에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 를 넣으시면 돼요.

 

저는 이미 생성한 뒤구요. 단축어 이름을 애플워치 인스타로 지정해두었어요.

 

 

모두 잘 따라하셨다면▼

 

 

애플워치 단축어 앱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떠있어요~!!! 

여기로 눌러서 들어가면 이제 메세지로 링크 안타도 쉽게 들어갈 수 있겠죠~? 

 

애플워치로 인스타그램 보는 방법은 그렇다쳐도, 워치 안쓰시는 아이폰 유저분들 !!!!

단축어 어플을 사용하시지 않으시고 계시다면 오늘 한번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