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청계점 / 교촌치킨 신메뉴 발사믹치킨 후기🍗 +할인 팁

2021. 7. 7. 18:45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밥 대신 치킨 먹기로 한 날이었는데요~!
올만에 푸라닭먹을까 고민하다가 빠르게 포장해와서 먹기위해 집앞에 교촌치킨으로 먹기로 했어요.
배달하면 1시간인데 포장하면 20분만에 나오니까요~!!
평소처럼 허니콤보 먹으려다가 티비에서 근래에 홍보하던 '교촌 발사믹치킨'이 생각나서 꽤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저희도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동탄2 청계점 교촌치킨

'위생 매우우수 인증 음식점'
매일 11:00-24:00
매장이용 가능

* 교촌치킨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 후 첫 주문은 발사믹치킨으로하면 2천원 할인쿠폰 줌. 바로 적용 가능!

2번째 주문하면 3천원(발사믹치킨,순살치킨)

3번째 주문하면 4천원 할인 해준다고해요. 3번째 주문은 전메뉴 다 가능함

7월 한달간 진행하고 기프티콘은 안된답니다~!

 


늦게 찾으러 가는 바람에 연락오셔서ㅎㅎㅎ 부랴부랴 계산하느라 정신없어서 매장사진도 깜빡, 못 찍어왔네요.
그래서 바로 개봉샷~!!!!
발사믹 소스 두가지를 추가금액 없이 기본으로 준답니다.

 


짜잔! 맨들맨들 촉촉해보이는 비주얼 일단 합격. 여기는 치킨 정리(?)를 되게 잘해서 줘요 ㅎㅎㅎ
허니콤보 사진이 어디 없나 사진첩 뒤져봤는데 왜 없죠. 아쉽 ㅠ.ㅠ 쫙 줄서서 오거든요 ㅎㅎ
부위별로 차례대로 하나씩 넣어서 ㅎㅎㅎㅎㅎ담에 보여드리는걸루!
암튼 허니콤보만 먹다가 올만에 교촌치킨 한마리 짜리를 먹어보네요~!!
그러고 보니 발사믹치킨은 콤보는 안나오는가~???

 

18500원


맛은 허니콤보 같기도하고 아니면 짭쪼름한 오리지널 간장소스 맛에다가 좀 더 새콤달콤함이 더한 맛??!!!
허니콤보 달아서 질려하시는 분들 꽤 발사믹치킨으로 많이 갈아타실거같아요, 특히나 저희도 콤보가 있다면요~
저희는 소스 혹시나 입맛에 안 맞을까봐 ㅎㅎ 교촌 발사믹치킨 사진처럼 지그재그 뿌리지 않고 찍어 먹었어요.
소스는 개인적으로는 크림디핑보다 발사믹소스가 훨씬 맛나 요~! 디핑소스는 더 묽기도 하고 약간 블루베리 향인가 포도향인가 난다 싶었는데 소스에 포도농축액 적혀있더라구요~!! 
솔직히 안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유일하게 교촌치킨은 한마리를 딱 다 먹을 수 있는 치킨이에요.
콤보라면 더욱 깔끔하게요^^! 곰표 맥주와 함께 한마리 딱 순삭하였답니다.

원래는 허니콤보시킬 때 닭갈비볶음밥도 같이 주문했었는데 같이 먹으면 맛있거든요 ㅠㅠ.. 교촌치킨 올만에 시키느라 그것마저도 깜빡! 어쩐지 약간 허전하더라니^^ 


교촌은 텁텁살이 별로 없어서 더 저희한테 맞는 듯해요.
주변에 은근 텁텁살 좋아하시는 분들 많던데, 저희는 둘다 매끈한 살 좋아해서 이런게 안 맞는거 아닌가요?ㅎㅎㅎ
한 사람이 텁텁살, 한 사람이 매끈살 좋아하고 떡볶이도 한 사람은 떡 좋아하고 한 사람은 어묵좋아하고 ~

이러면 얼마나 좋아요^^ㅎㅎㅎㅎㅎ

 

참 교촌치킨 수제맥주이벤트도 있는데, 7월7일 금일 까지라 안 적었지만 오늘 당장 드실 분들은 한번 알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