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 패션아이템 선글라스 🕶 브랜드 추천!

2021. 7. 8. 21:24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휴가 준비 하고 계신가요? 신나게 준비해야되는데 역대급 코로나 확진자라니요!!!

다시 시작인가봅니다. 휴 슬프지만 그래도 여름 아이템 구경하며 일단 기분 정도는 낼 수 있잖아요..? 

코로나 확진자수는 잠시 잊고 선글라스 구경 같이해요!

 

다들 선글라스 하나씩은 있으실 텐데 어디 브랜드꺼 쓰시나요?

 

c.세컨아이즈 (레이벤)

 

레이벤 은 주변에서 아주 많이 보이는 선글라스 브랜드 중 하나인 거 같아요.

제 주변친구들도 여기 선글라스 3447, 클럽마스터 하나씩들 다 있어요. 물론 저도ㅎㅎㅎ

국내&해외에서 아직도 순위 3위정도로 자리차지하고 있는 레이벤, 가격도 꽤 괜찮잖아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c.젠틀몬스터 공홈

 

유니크 끝판. 젠틀몬스터 는 요즘 너무 핫해서 거의 추울 때 미리 사놔야하는 수준인거 같아요.

저도 5월초에 하우스도산에 가서 친구들이랑 막 껴보고 사진 찍고 놀고 왔는데요. 그 때 사놨어야 됐더라구요.

지금은 품절 대란입니다. 

요즘 가격도 점점 후덜덜 해지는거 같더라구요?

 

c.카린 공홈

 

카린 은 수지선글라스로 유명하죠? 현재 송강 아이웨어로 한층 핫해진 카린!

사실 이전에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이었던게 커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관심밖이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껴보진 않았던 브랜드인데, 요즘 알고있지만이라는 드라마에 보는데 송강때문에 생각난 브랜드라 그김에 다시 살짝 구경해봤어요.

처음에는 약간 여성타겟이었는데 요즘은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나와서 남자들도 많이 찾는 브랜드가 되었다합니다. 

국내브랜드라 동양인에 맞춰졌으니 착용감도 편하겠죠?

 

c.세컨아이즈 (프라다)

 

저는 원래 이동휘팬이었는데 요즘 놀면뭐하니 나와서 너무 좋아요. 

나올 때도 선글라스 빠짐 없이 끼고 나오는?ㅎㅎㅎ

그래서 이동휘님과 너무 잘어울리는 프라다  선글라스도 한번 들고와봤네요. 

개인적으로 머리 긴 이동휘님이 좋은데 잘라서 아쉽~!

(선글라스 추천은 뒷전ㅋㅋㅋㅋ)

명품 선글라스 현재 인기순위로 10위안에 올라있는 셀린느,샤넬,구찌,프라다

셀린느도 껴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마르카토

 

제가 현재 꽂혀서 이미 주문한 브랜드라 사진많이~ 엔딩요정으로^_^ 제품협찬 아님주의~!!!ㅎㅎㅎ

마르카토 라는 브랜드인데, 1번째 각진 쉐입은 모모라는 제품이고, 나머지 사진들이 각 색만 다른 나오미라는 제품이예요.

저도 이 브랜드는 잘 몰랐는데 선글라스들 종류별로 있는 매장에 갔다가 저 흰색깔 나오미가 있어서 착용해봤는데

너무 편하고 안경알 크기도 좋고, 쉐입도 너무 마음에 드는거예요. 특히 가격도 적당하고! 

근데 흰색은 좀 부담스러워서 검정색으로 주문했는데 거의 3주째 기다리는 중입니다.

7월 중순 쯤 받을거 같다는데 휴가전에 못 받을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이쁘지않나요?!!!! 

 

 

워낙 선글라스 브랜드들 워낙 많은데 그 중에 제 기준으로 무난&유니크 브랜드 몇 가지만 소소하게 소개해보았어요.

요즘 약간 힙한 느낌! 유니크한 쉐입 모양이 인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이걸로나마 선글라스 고르는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음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