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강남 / 숲세권 야외 테라스 카페 알베르(ALVER) / ft.에이비카페

2021. 9. 8. 19:08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친구들이랑 강남에서 후토마끼 먹고 다녀온 카페인데요.

사실 가려던 카페는 도심 속에 동남아 느낌 물씬 나는 신상카페 ab카페 (에이비카페)를 가려고 했었던거 거든요.

근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은거예요.

실내 안에도 거의 웨이팅? 처럼 주문 하려고 서있고,,

 

그래서 바로 옆에 붙어있는 '카페 알베르(ALVER)' 들어가봤더니 실내가 너무너무 넓어서 아직 자리가 많은거예여, 여기로 결정!!!

 

 

여기가 ab카페 입구인데 정말 튀더라구요. 

찾기전에 멀리서 알았어요.

 

 

ab카페의 핵심은 바로 이 곳, 테라스 공간 인거 같아요 ㅠ_ㅠ

보다시피 풀방입니다.

 

아쉽지만 옆 카페로 가보시죠!!

만만치 않게 좋아요 헤헤

 

 

바로 이곳인데요! 초록초록하니 너무 맘에 들었어요.

보니까 윗층, 아래층 까지 있는 엄청 넓은 카페더라구요.

 

 

주문하는 곳. 복도만 봐도 엄청 길죠??

 

매일 10:00 - 22: 00

신논현역 4번 출구 380m

커피 매주 직접 로스팅

 

 

이게 메뉴판이구,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3, 아포가토 1, 블루베리 스콘, 초코브라우니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시그니쳐 라떼 시키려고 했는데 주문이 안된다해서 아포가토로..대신..

 

 

지금 생각하면 블루베리스콘이랑, 저 말차 쿠키 시킬 걸 그랬네여 ㅎㅎㅎ 왜냐면!!

 

 

이 비주얼에 완전 시강당했는데~~!!!

요게 진짜 맛있긴 진짜 맛있어요.

로이스 초콜릿 대왕판 같은 느낌인데여~

친구들이 안 먹더라구요 ㅠㅠ 저 혼자 다 먹었어요.

 

저는 원래 초코좋아하는데 애들은 브라우니가 아니라 초콜렛처럼 끈덕 한게 별로 였다네여

맛은 그래도 엄청 맛나답니다~!!! 다만 쫀득한 브라우니가 아니라는 점^_^!!

 

 

저 복도 끝쪽 좌석이 이렇게 있었고, 저희는 2층, 지하는 귀찮아서 안갔어요^^

그래서 사진도 없네요^^..ㅎㅎㅎㅎㅎㅎ

 

 

바로 반대쪽 이곳에 아무도 없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윗층, 지하 살필 필요없이 이 곳에 바로 앉았기 때문이랍네당

옆에 아무도 오지마라 아무도~~~~~~~~~~!!!

했지만 1시간 뒤에 다른 곳도 찼는지 앉으시더라구요^^ 헷 

 

 

짜잔~! 메뉴가 나왔어요.

한 쟁반안에 모두 끼어왔네요 :-)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한 입 뺏어먹어보니 평타 입니다!!!

저한텐 진한 쌉싸름한 아메리카노는 아니었던 느낌~

생각보다 연한 ? 느낌이었어요 ㅎㅎ 

 

 

요놈 요놈 아포가토,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나더라구요.

진한 에소프레소랑 둘 다 진한 아이스크림에 진한 커피라 제 스탈이었어용~!!!

 

 

이렇게 밖에 테라스도 너무너무 좋죠? 물론 풀방이었지만, 혹시 이 시국에 강남쪽에서 야외테라스 있는 카페 찾으신다면 이 곳 알베르 카페 추천 합니다~!!! 뭐 옆집도 상관없구요~!!! ㅎㅎㅎ

날도 선선하니 야외 카페 또 땡기네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