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 여전히 인기 많은 카페 노티드 🍩😋 / 주차정보

2021. 8. 30. 23:06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아주 식상하시겠지만~ 여전히~ 아직도~ 인기가 좋은 도넛맛집 '카페 노티드'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서래점은 아무래도 뚜벅이로 가시는게 편하시겠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팁이라면 팁인데 다른 점 보다 약간 도넛 구매하기가 쉽습니다.

나름 웨이팅이 좀 적은편이랄까요?

 

 

카페 노티드 서래점

매일 9:00-21:00

오전 9시-11시까지 얼리버드세일 30프로

(음료와 빵류 같이 구매시)

내방역 8번 출구에서 490m

 

주차는↓

 

빌라, 거주자 주차구역에 주차하면 견인~!

 

방배열린문화센터 공영주차장 (방배로 173)

대승유료주차장 (동광로 85)

 

이용해달랍니다~~~★

 

 

굉장히 좁았고, 안에서 먹고 가려했는데 3자리 다 이용중이셔서 저희는 포장만 해서 나가기로 했죠.

입구 대기선 앞에서 철저하게 한발도 못 들어오게 하더라구요 ㅎㅎ

다행히 그래도 저분들 외에는 저희가 1등으로 웨이팅 중입니다.

 

거울 넘 귀욥 ㅠ_ㅠ 

웨이팅 하는 동안 거울 앞에서 거셀 한팡 찍었어요~

 

 

도넛들을 거진 다 쓸어가셨는데, 마침 밖에 도넛차(?) 가 올 시간이었나봐요.

막 박스 여러개 가져오시더니 채워주시기 시작했습니다. 다행다행

 

카운터 쪽에 보면 안에서도 제빵사 분들이 다른 빵 종류 열심히 만들어서 채워주시고 계십니다.

 

 

ㄲ ㅑ 그러고 입장을 했습니다.

빠르게 도넛 네가지 줍줍~~ 

 

노티드는 그 지점마다 도넛 종류들이랑 베이커리, 케이크 종류가 좀 다르게 있다더라구요.

여기는 완전히 베이커리에여~!!!

 

 

이렇게 다른 빵종류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나저나 담고 구경있는데 밖에 사람들이 ㅎㅎㅎ

빨리 나가고 다음에는 다른 빵 종류들도 맛봐야겠어요 ~! 

 

다른 것들도 궁금했는데 들고다니기가 버거워서~

남편이 도넛을 엄청 좋아해서 서울 마실 나온김에 남편몫만 간단하게 챙겼습니다 ㅎㅎ

 

(사실 같이간 언니가 남편도 아는 사이인데 ㅠㅠ 주라면서 본인이 뺏어서 결제를 해부렀습니다. 어유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사실 커피맛도 정말 궁금했는데 ㅠ_ㅠ,, 

앉아서 먹고 가질 못하니 쩝

 

음료도 파는 베이커리 카페인데 자리가 협소해서 먹고가기가 힘든 점이 굉장히 아쉽습니다.

 

그래도 보니까 아이스아메리카노 가격도 착한 편이더라구요.

크림콜드브루 먹어보고싶었는데 커피맛 못봐서 또 그저 아쉽네요.

 

 

요렇게 집에 들고와서 남편 주니까 굉장히 좋아하네요~!!

상자도 넘 이쁨이올시다.

 

생각보다 밖에 몇시간 좀 들고 다니고 ㅠㅠ 먼길 왔는데 몰골이 말이 아닐 까봐 걱정했거든요. 

 

 

다행히 멀쩡하게 살아있어주었네요 ㅎㅎ~~!!!

맛은 당연히 다 넘넘 맛있고, 남편이랑 저는 노티드 기본 도넛이 젤 맛있다 고 그래요~!!! 

저 보드라운 빵부분 넘 폭신하고 느낌 좋구, 우선 비주얼은 되게 달고 그래보이지만 안그래요~~ 

그것이 매력인거 같아요! 그래서 다른 도넛보다 덜 질려하고 잘들 드시는 것 같습니당,

 

아유 굿즈 구경만하고 사진을 안 담아왔더라구요.

노티드 곰돌이 인형두 있구~ 막 스마일 풍선두 있고 넘넘 아기자기하구 귀여워요.

아이들이랑 오면 굉장히 좋아할거 같아요, 하지만 탈탈 털리실 듯^^

 

포스팅하는 지금도 야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또 먹구싶네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