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데이크 동탄점 / 이 곳만 있는 메뉴 / 블랙레모네이드·화이트피크케이크🎂

2021. 8. 25. 20:30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하우스 도산점 누데이크도 다녀왔었는데, 티스톨 시작하기 전이라 포스팅을 못 했었는데 하우스 도산점도 살짝 사진 첨부 해볼게요^^

하우스 도산점 누데이크 갔을 때는 웨이팅이 아주 어마어마 했었어요.

그래도 커피도 빵도 맛있고 젠틀몬스터에서 선글라스 껴보며 노는 것도 넘 잼있었어요.

좋은 기억이 있는 '누데이크' !!!

 

 

 

지하에 누데이크, 1층 라운지, 그 위로 젠틀몬스터, 그 위로 템버린즈가 있는 하우스 도산입니다.

 

누데이크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페스츄리 빵에 가운데 말차크림있는 피크케이크 아시죠?

그건 당연히 솔드아웃이더라구요.

 

아쉽지만 다른 케이크랑 빵 먹었는데 가격은 진짜 깡패거든요??

저 길쭉한 케이크가 하나에 19000원 이면 말 다했쥬?

근데 화내지마요.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짱 맛있었음 ㅎㅎㅎ 

 

 

친구들이랑 커피 마시다가 위로 올라가서 선글라스 다 껴봄 ^^ 용기 내야하는 선글라스들 위주로^^

선글라스 하나로 껄껄 거리며 넘 잼게 놀았었네요.

 

친구들한테 허락 안 받는 사진인데 에라 모르겠당 작게 올렸으니 갠찬케찌 ? 쿄쿄

 

 

중간층 이곳에서 다들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저희도 찍자면서^^ 한명씩 건져서 왔네요.

뽀글이 시절 사진 올만이네욬ㅋㅋㅋㅋㅋ(tmi) 하 히피펌 이후 돼지털 머릿결로 한동안 아주 고생했쥬..

살릴려고 클리닉 비용만.....ㅎㄷㄷ

 

 

앗! 정신차리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여긴 누데이크 동탄점입니다!

2층에 있는데 역시 아래층 1층에는 젠틀몬스터가 있어요. 셋투셋투

 

 

앗 역시 여기서도 템버린즈^^ 하우스 도산점에서도 함께였쥬?

 

 

하우스 도산점에서 보이던 케이크들도 있고, 저의 눈길을 끈건 이 버터들이었어요.

와사비 버터, 트러플 버터, 홀그레인 머스타드 버터 

역시나 가격이 좀 ^^ 아주 작은데 13000원~15000원 하네요.

다음에 생각해볼게요 ㅎㅎㅎ

 

 

그리고 이 메뉴! 하우스 도산에는 말차맛이고, 이렇게 화이트로 된 피크 케이크는 동탄점만 있다고 해요.

여전히 솔드아웃으로 돼 있네요.

팔고 있긴 한건지 ㅎㅎㅎ 전 언제 맛 볼 수 있을까요?

 

 

오늘 제가 선택할 메뉴는 커피가 아닌, 아주아주 상큼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레모네이드 (6500원) 입니다.

 

피크 그린티라떼, 블랙레모네이드가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료 메뉴인데여

 

(tmi) 레모네이드보다 그린티를 더 좋아하지만 이 날은 입이 텁텁한 이유로 ㅎㅎㅎ

담 방문때 그린티라떼를 먹어보는 걸루!

 

 

여기의 좋은 점은 공간이 진~~~~~~~~~짜 넓은데 빼곡하게 좌석배치를 하지 않았다는 점!!!

조용하고 시원한 느낌이랍니다.

 

테이블과 의자도 다양하고 아주 독특한 느낌도 많았어요,

이쁨 이쁨

 

 

꽤 오래 걸려 나온 블랙레모네이드!

일단 비주얼은 사진에서 보는거랑 거의 똑같았어요 ㅎㅎㅎ

 

 

한 입 쭈~욱 먹었는데 진짜 상큼 끝판왕.

자세히 보니 뭐 흰알갱이가 보이더라구요, 먹었을 때 씹히기도 하구요.

 

 

안 그래도 새콤한 블렉레모네이드에 이 흰알갱이가 더 새콤하게 해주더라구요~!

일반적인 탄산들어간 레모네이드 보다는 백배 나았어요.

 

상큼한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공간이 넓고 조용해서 혼자 할 거 다 하고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우스 도산점 보다는 저는 누데이크 동탄점이 더 편한 느낌이었답니다. 뭔가 더 카페 다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