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백화점 / ☕️👗👜 CAFÉ A.P.C. (카페아페쎄) / 세계최초 국내1호점 / 아페쎄 굿즈

2021. 8. 20. 21:01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바로 아페쎄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세계최초이자 국내1호점으로 'CAFÉ A.P.C. (카페아페쎄)' 를 오픈한다 하여 발 빠르게 프리오픈 기간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아페쎄(A.P.C.)

아파쎄는 '생산과 창작의 아뜰리에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eation)' 라는 뜻이 담긴 프랑스 감성 브랜드.

1987년 디자이너 장뚜이뚜에 의해 탄생한 클래식한 생지 데님을 시작으로, 현재는 남성, 여성을 위한 의류컬렉션부터 액세서리까지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예술적 감성 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CAFÉ A.P.C. (카페아페쎄)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2019년 11월부터 3개월 간 파리에서 A.P.C. 팝업 카페를 열어 호응을 확인 후 그에 힘입어 정식 카페를 오픈 한 것이다.  바로 한국에서^^

 

카페 아페쎄에는 디렉터 장 뚜이뚜와 그의 아들이자 셰프 피에르 뚜이뚜가 직접 제안한 홈메이드 타입의 프랑스 가정식 메뉴가 준비됐다고 한다.

'펜넬 티' , '베이크드 애플'. '애플 크럼블' 등 그의 가족과 추억이 담긴 색다른 메뉴들은 물론, 아페쎄 로고 레터링 쿠키와 디저트 등 시그니처 메뉴들을 맛볼 수 있으며 또한 향초, 음반 외 아페쎄 스토리가 담긴 굿즈도 이곳에서만 구매 가능!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가운데 독특하게 12각형으로 떡 하니 자리잡고 있어서 못 찾을래야 못 찾을 수 없다.

 

 

안에 자리가 많이 비어 있지만 ,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걸어 놓고 조금씩 입장!

그래서 이 카페 바운더리 안에서 바글바글하게 있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다행히(?) 웨이팅 7팀 정도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어요.

 

이젠 백화점이 정식오픈을 했기 때문에 주말에 바글바글 할 예정....!!!!

 

 

뱅글 뱅글 돌면서 굿즈들 구경 열심히 하며 웨이팅 했답니다.

에코백 너무 이쁘네요 ㅠ_ㅠ

 

 

눈으로만 보셔야해요!ㅎㅎ

어떤 분이 보온병 만지니까 누가 나오셔서 눈으로만 봐달라시며 보온병을 싹싹 닦으시더라구요 ㅎㅎㅎ

 

 

크기도 크고 아주 기본에 충실한 보온병! 가격은 역시 아페쎄 다워요~!ㅎㅎㅎ

 

 

저는 이 자체블렌드 원두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최초 아페쎄 카페의 자체 원두라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선물하기도 너무너무 좋구요! 

 

 

이 친구 가격도 살짝^^ 구경하세요 ㅎㅎㅎㅎ~!

 

 

정말 독특한 구조죠? 이렇게 한바퀴 삥 돌아 봤네유.

 

 

이렇게 아페쎄 옷과 가방들을 구경할 수 있는 매장까지 연결 돼 있답니다.

 

 

얼마 후 드디어 입장~!!!

천장 디자인이 엄청 매력적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

 

 

메뉴판인데 주문 안되는 메뉴들이 좀 있더라구요.

 

저는 아페쎄 크림라떼 먹을까 ~! 인스타갬성 따뜻한 라떼를 먹을까 하다가 첫 방문이니 인스타갬성을 택했습니다. (온전히 제 기준ㅋㅋㅋㅋ)

 

 

혼밥도 든든하게 한 상태에, 이전에 혼카페 한 탕 뛰고 왔기에 커피만 한잔 시켰어요.

주말에 남편이랑 같이 또 가서 브래드도 먹어볼래요~!!!

 

 

짜잔! 꽤 10분 넘게 기다린 듯 해요.

따뜻한 라떼 어떤가요 비주얼 !!! 제가 말한대로 인스타 갬성 뿜뿜 맞나요??

아페쎄 로고가 뙇! 이게 제가 원하던거 맞습니다 ㅎㅎㅎ 

 


조금 마시고 난 후 가 더욱 갬성뿜뿜 해보이는디요?

올만에 혼자서~ 또 아.아가 아닌 따뜻한 라떼를 먹게 하는 카페아페쎄!!! 커피 맛도 쌉싸름하고 고소하니 좋았답니다.

 

아주 그냥~ 저 혼자 카페아페쎄 매력에 풍덩 빠졌다 왔습니다.

 

당연히 재방문 의사 있구요, 또 가서는 아까 고민했던 크림라떼아이스 맛 보고 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