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충무로 카페 / 감각적인 디저트바 신상핫플 ‘원형들’ / 와인바

2021. 8. 5. 23:56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을지로에 있는 아주 뜨끈한 신상,  '원형들' 이라는 카페를 다녀와봤습니다!
이 더운 날 평일 오픈시간 전에 갔지만 웨이팅^^...!!!!!!!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다 필요없고 비주얼부터 빨리 구경하세요!!!!!!!

 


놀랍지만 이 곳이 입구입니다.
의심하지 마시고 4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희가 여기 다와갈 때 건물이 다 똑같아 보여서 주변을 기웃기웃 거렸더니 저희가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아저씨 한 분이 나오시더니 약국 끼고 돌면 있다는거에여^^ ???? 워낙 사람들이 많이 와서 주변 아저씨들이 다 아시나보더라구요.

갑자기 아까랑 또 다른 아저씨가 시크하게 지나가시면서 이 건물 5층으로 올라가면 된다면서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또 가르쳐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 다들 감사함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층에는 '섬광'이라는 카페인데 여기도 핫해여~
4층 '원형들'이 섬광의 2번째 브랜드랍니다.
그래서 이미 웨이팅을 장면을 예전부터 보고 계셨기 때문에 아저씨들께서 잘 알고 계신듯^^

 

 

원형들

월-토 14:00-21:00 (일 휴무)
충무로역 8번출구 무릉약국 4층
디저트, 커피, 와인

카페 워크인 / 케이크 예약문의 픽업 3일전 DM

 


2시에 오픈! 줄서서 입장하기 시작했다.
매우 시원해보이고 감각적인 테이블과 의자들 🪑
못 앉으면 어쩌지 했는데 이게 반 찍힌거고
이만큼 좌석이 반 더 있다.
생각보다 엄청 넓었다~!!!!!!!!!!!!

 


테이블이랑 의자 너무너무너무 이쁨 증말루....
내 서타일~

 

요렇게 메뉴와 가격들 확인하시고,

원형들 인스타에서 디저트바 라인업

꼭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필터커피, 소르베 딸기말차

퀸아망 옥수수로 주문하였습니다.

 


🍷🍾🍸 바틀와인 메뉴판도 있던 거 같던데,

메뉴판을 못 찍었어여 ㅠ_ㅠ

잔와인 가격은 위 드링크메뉴에 있네요!

 

 

생각보다 빨리 메뉴가 나왔어요!!!

색감, 비주얼 무엇!!!!!!!!!!

사진 공들여 찍을 맛 나더라구요,

실제로 카메라 들고 촬영하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대충 찍어도 비주얼이 좋아서

잘 나옴...ㅇ_ㅇ♡

 


🌽

하.. 진짜 고소한 향부터 미치겠더라구요.

빨리 잘라서 한 입 했는데 겉바속촉

정말 부드러운 버터와 크림과

옥수수와 페스츄리 식감의 조합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퀸아망이 퀸(케이크) 아망(버터)

크루와상 보다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간다는

버터 끝판이 퀸아망이랍네다!

 

 

그릇 디테일 보세요.

원형들이라고 새겨져있네요 ㅠ_ㅠ

색감도 너무 이쁩니다.

탐나요!!!!!!!!!!!!!

 

 

 

이것이 딸기 말차 소르베!!!!!!!

 

엄청 달달구리한 딸기맛 셔벗에

진한 말차를 부어먹는건데

텁텁하지 않고 딸기셔벗에서

민트향? 처럼 개운한 향이 퍼져요.

너무 맛있습니다....

 


🍧

이렇게 해놓으니까 수박맛 처럼 보이네여
주시는 티스푼으로 퍼먹어도 좋구여~

좀 있다보면 많이 녹는데 마셔도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아주 특별한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바로바로 고수케이크!

호불호 있을 케이크지만

고수 극호 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여

아주 인기 많음

케이크는 주문하시고 가시는게 좋을 듯!

 


🎂
👏🏼👏🏼👏🏼👏🏼👏🏼
저희도 먹고싶었지만 밥 먹고 갔어서

이 케이크를 먹기에는 너무 과해서

주문을 안했거든요.

갑자기 인플루언서(?) 같은 분이

카메라들고 와서 옆에 이 자리에서

사진만 좀 찍겠다 하시더라구요.

저도 찍어도 된다하셔서ㅎㅎㅎ

덕분에 이렇게 핫한 두 케이크를

담을 수 있었답니다^^ 크크

 

담에는 케이크 사러 한 번 가야겠어요,

맛 너무너무 궁금해요.

디저트랑 음료, 커피 너무 다 맛있어서

재방문 하고 싶어요!!!!!!!!!!!! 대신에

좀 웨이팅이 잠잠해질 즈음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