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성수동 카페 / 날씨만큼 핫한 신상카페 로와이드 LOWIDE

2021. 7. 26. 21:25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거의 2주간 제주도 포스팅을 올렸더니 약간 지겨워지는 타이밍이라

남은 제주는 좀 넣어두고! 오픈한지 한달정도 된 신상카페를 소개해드리렵니다.

주말에 서울 숲에 가게 되었는데 여기 워낙 카페가 많잖아요~?

그 중에서 의류브랜드 유어네임히얼에서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 '로와이드' 다녀왔어요.

 

 

다들 주말에 밖에 나가보셨나요..? 아주 핫했어요 37도..후~

 

로와이드

월요일 휴무

평일10:00-20:00

주말11:00-21:00

 

가게 앞 주차공간은 없음

*성동구민 체육센터 공영주차장(유료)에 주차하시면 가까워요.

 

애견동반 가능은하나, 실내는 안되고 테라스 쪽 가능

 

 

로와이드 카페는 2층 건물이고 안에 좌석도 꽤 많은 편이더라구요.

여기 앞에서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남기더라구요? 벽 맛집.

 

 

큐알코드 하고 고개들면 보이는 뷰입니다.

초록초록, 날씨만 안 더우면 저기 보이는 좌석에 앉고싶네요.

 

 

와 정말 베이커리 카페 맞더라구요. 

엄청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ㅇ_ㅇ

이쁜거 뿐만 아니라 맛있다고 하는 평을 많이 봤기땜에 기대기대!!!

 

이게 다 인 줄 알았는데, 고개를 돌리면

 

 

복작복작한 프론트 사이로 가봤더니 또 비주얼 미쳐버리는 빵들이..

밥을 먹고 갔던 터라 너무 배불렀는데 휴~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 눈에 너무 많이 보임.....

특히 에그샌드위치랑 저 토마토바질데니쉬.................참 좋아하는데 너무 브런치 수준 느낌이라

자제를 좀 했다...

 

후아 이것들 다 직접 만드신다는..! 국내산 유기농 밀가루로..

근데 빵들과 좌석들이 좀 붙어있는 것도 있고 해서 요즘 같은 시국에는 뭔가 덮어놓거나 케이스에 들어가있으면 더 좋을 거 같다라는 생각도 했긴 했어요!

 

앙버터, 단호박파이 /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그니처 커피 주문함

 

로와이드 메뉴판

 

1층에는 좌석도 많은데 사람이 터져나가서 사진도 못 찍었다. 사람밖에 안 나올거 같아서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2층에 밖에 화장실이 있더라구요. 좋은 듯!

2층 안으로 들어가면 한켠에 유어네임히얼 쇼룸

 

 

자리를 잡고 앉은 자리에서 소심하게 실내 느낌 찍어봤어요.

밖에도 벤치형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더라구요.

대신 그자리에 앉으려면 바지 입은 사람만 앉을 수 있다 적혀있어요.

맞은 편도 카페이고 아래에서도 보일 수 있나 봅니다. 주의주의

하지만 더워서 아무도 안 앉음

 

 

사람들이 몰려들어서 들어서 그런지 주문한 메뉴가 좀 늦게 나왔어요.

남편이 단호박을 좋아해서 남편 파이하나랑 저는 평소에는 앙버터 주문 잘 안하는데 이런 페스츄리 느낌 앙버터는 처음 봐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단호박 파이는 여기 가는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던데 단호박을 좋아하는 오빠도, 저도 별로였어요.

근데 앙버터는 진짜 맛있었음!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식감도 쫄깃 바삭하고 부드러운 앙버터였음..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시그니처 커피는 적당히 달콤한 맛.

커피 원두도 산미 있는거랑 고소한거 고를 수 있는데 고소한 맛으로 골랐거든요.  

크림 너무 부드럽고 달달~ 안에 진한라떼 느낌의 커피, 딱 맛있는 아인슈페너 느낌이었어요.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었지만 그만큼 시원하게 잘 쉬다왔고, 

제 기준으로 제가 시킨 빵 기준으로 빵은 평균인거 같고 커피는 평균이상 이었던 것 같네용!

못 먹어본 빵 종류가 많은데 더 맛있는 걸 제가 못 골랐던 거 일 수도 있으니 참고정도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