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역·방배동 카페 / 아인슈페너 맛집 / 태양커피☕️

2021. 8. 4. 20:25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다들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피란 커피는 다 좋아하는데요~

언니가 근처에 아인슈페너 맛집있으니 한잔 먹고 헤어지자고 해서 바로 오케이!

하루에 커피 두 잔 쌉(?)가능~

 

바로 방배동 간판없는 카페 '태양커피'  입니다.

사당, 마포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태양커피가 서울 아인슈페너 맛집 3대장 이라고 들었는데 맞는지 한번 먹어볼게요!

 

 

태양커피

평일 오전 9:00-21:00

주말/공휴일 12:00-21:00

주차 X

*외부 디저트, 음식 환영

콜드브루, 카라멜라떼 제외 *디카페인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공간은 협소한 편이고, 역시 사람은 많더라구요.

오랜시간 여전히 인기 많은데는 이유가 있겠죠!

 

 

추천 해주실 커피, 즉 시그니처는 롱블랙이랑 아인슈페너라고 하더라구요.

롱블랙도 마시고 싶었는데 왠지 아인슈페너 먹어야 할 거 같았어요.

 

언니는 플랫화이트 ,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답니다.

 

아인슈페너는 위 세가지 중 선택해야해요!

저는 3번이랑 고민하다가 2번 에스프레소+우유+크림 으로 주문했답니다.

아인슈페너 주문하면서 취향껏 고르기는 처음이네요 ㅎㅎㅎ

 

 

가격도 엄청 착하지 않나요! 

메뉴판만 봐도 커피 전문 스멜이 솔솔 납니다.

디저트도 없을 뿐더러 다른 음료 종류도 없어요. 오로지 커피들! 

그래도 카페인 드시기 힘드신 분들 괜찮아요! 다행히 디카페인이 있잖아요! 

휘핑크림도 추가 할 수 있네요~

 

 

바쁜데도 커피 금방 나옵니다. 비주얼도 너무 좋네요.

크림이랑 막 커피랑 마구마구 저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한 입 하자마자 녹아내렸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단 맛은 없더라구요! 부드러움의 끝판!

단골도 진짜 많은거 같아요 여긴, 진짜 테이크아웃도 많이 해 가시고~

태양커피 집 근처라면 저도 지나가면서 자주 한잔씩 테이크아웃 할 거 같아요.

가격도 너무 착하니까요 :-)

 

근처에 카페노티드 있거든요! 도넛사서 태양커피 가서 커피랑 같이! 동선 좋죠?

저는 노티드 도넛 사서 갔긴 하지만 같이 먹진 않았어요.

지금 생각하니 같이 먹었으면 맛있었을 텐데, 옆에 여자분께서 초코과자를 주셔가지구 ㅎㅎㅎ

더 생각도 못 했네요?ㅎㅎㅎ

 

아무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고 가격도 착하면 재방문 의사 당연히 100%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