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서울숲 / 어라운드데이🌼 마리메꼬 벽화 카페 / 서울숲 피크닉

2021. 8. 27. 23:37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늘도 성수동이네욬ㅋㅋㅋㅋ 오늘은 뭔가 좀 몸이 안좋기도 해서 글을 띵구려고 했는데 뭔가 모를 찝찝함..?이 ㅎㅎㅎ 후~


사실 또 성수를 간 건 아니구요,
전에 갔을 때 카페를 2군데를 간 것!

이 곳은 휴무일 없이 매일인거 같아요.
12:00-21:00
애견동반카페입니당 🐶


성수 거리를 걷다보면 이런 꽃무늬 벽화가 그려진 카페를 볼 수 있어요!
저희도 눈에 띄어서 들어 간 곳 ~!

마리메꼬 혹시 아시나요?! 그릇도 많고, 의류 잡화에서 많이 볼 수있어요🌼🌼🌼


다들 더운 날씨라 밖에는 앉아 있지 않네여!


저희는 테이크 아웃 할 거거든요🙂
서울숲가서 피크닉 하면서 커피 마실 거에욥!!!!


요기는 브라운치즈크롤이랑 테린느가 인기 메뉴!!
저희는 아이스아메, 페퍼민트, 아이스티, 치즈 테린느 주문했어요.

사실 청귤에이드나 천도복숭아 먹구 싶었는데 다 없어서 주륵,,,,,


실내는 약간 좁고 대신 3층까지 있어요.


안에 실내는 사람이 많아서 안 찍었구,
3층은 루프탑입니다.


메뉴가 나왔는데! 미니미 컵에 서비스를 챙겨주셨어요.
천도자두에이드인건지 제가 봤던거 보단 되게 빨갰어요~
또 하리보 쩰리까지 🐻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저희가 손 부족한고 같으니까 후다닥 따라 나오시더니 캐리어까지 챙겨주셨어요 🤍

진짜 너무너무 친절해서 꼭 포스팅 하구 싶었던 곳!


포장해서 서울 숲 한바퀴 돌고~!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피크닉 나오신 분들 많더라구요~ 돗자리, 캠핑의자도 챙겨서 강아지랑 많이 오구요!


테린느 밀가루 하나도 안 들어간 꾸덕항 케이크인데여~ 증말 쫀득하구 보냉백에 잘 포장해주셔서 맛나게 잘 먹었답니당 🍰
(언니 생일을 깜짝으로 해주려고 했는데 원하는 케이크에는 사정으로 못 했는데 깜찍한 테린느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작은 초를 준비했었는데 사이즈가 맞네요?)


저희는 바람도 솔솔 불고 자전거까지 타려 했는데 얘기를 넘 오래해버려서 ㅎㅎㅎ 4단계라 시간이 부족!!!!
할 수 없이.. 포기에해야만 했죠,
이거 하나 아쉽고 나머지 너무너무너무 좋았네요.

서울숲공원 와본적 있지만, 워낙 넓어서~~~~
이쪽 방향은 처음인거 같은데 넘 좋더라구여

이제 날도 선선해졌으니 다시 자전거 타러 갈래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