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센트럴파크 / 초복맞이 월천삼계탕 먹고 후식은 크라상점 동선 딱 좋아

2021. 6. 25. 21:20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간단하게 동탄 먹거리 추천 되겠읍니다ㅎㅎ!!!

동탄 센트럴파크에 또 다녀오게 됐어요. 곧 초복도 다가오고 월천삼계탕에서 몸보신을 좀 하고왔어요.

 

알쓰 민이멀은 맥주마시고 알딸딸한 와중에 갑분 취중 포스팅, 제대로 쓰려나 몰러 (tmi) 

 

월천삼계탕
  • 매일 10:30 - 21:00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 단체석 가능하고 아기의자 있음
  • 포장 가능! (반조리 상태, 바로 먹길 원할 경우 요청해야함)
  • 네이버 예약시 음료수 or 찹쌀밥 서비스
  • 깍두기, 김치 맛집 (당일 아침에 김치 담구신다 함)
  • 추가반찬 셀프
  • 닭고기, 찹쌀, 김치/깍두기 : 국내산
  • 아직 네이* 가격13000원이라고 되어있지만 800원 가격인상! 곧 메인도 변경 될 듯

 

 

월천삼계탕 메뉴는 간단한데, 그 중에서도 월 메뉴가 있어서 더 간단해요.

국물 낙지 닭볶음탕이랑 녹두한방삼계탕이랑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게도 선택권 없이 녹두한방삼계탕 2 시켰어요.

 

 

밑반찬이구요, 셀프로 추가 해먹을 수 있는데~! 느낀게 있어요.

처음 나온 깍두기맛이랑 셀프로 추가해먹는 깍두기랑 약간 맛이 달라요 ㅎㅎㅎ

김치는 당일 아침에 담구신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느낌이 추가로 퍼먹는 건 어제 담구고 남은거 같긴한데,  재사용은 아닌거니까요 엄연히~!!!! 

아닐수도 있겠지만 왜냐면 확실하게 좀 더 익은 맛이었거든요 ㅎㅎ 친구랑 둘 다 그렇게 느낌~!!

처음 가져다 주신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녹두한방삼계탕 13800원

 

메뉴판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수필로 변동되어 있어요 ㅎㅎㅎ

원래 13000원이었는데 가격이 조금 인상했네요ㅠ_ㅠ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아주 간단하게 찍어버렸네요^^ 그래도 충분하죠?

안에 녹두랑 찹쌀도 많이 들었어요.  제 기준 양 많아서 남겨버림..

담엔 못 먹어본 국물 낙지닭볶음탕 먹으러 다시 가볼거예요. 

 

후식으로는 월천삼계탕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생긴 크라상점 이라는 미니미한 크로와상 파는 가게인데요.

 

크라상점은 알아두셔야 할 건 아래 3가지면 될 듯 합니다.

  • 가격1개 1000원, 10개 사면 9900원 / 8개부터 박스포장
  • 100% 천연우유버터
  • 빵 나오는 시간 11:00 / 15:00 재료소진시close (애매한 시각 12시쯤 갔더니 아래와 같은 사태가.....)

 

 

하 왔는데 그래도 있는 것 만이라도 두세개씩  10개 빠르게 주워담았구요..^_^ 친구한테 주려고 제가 사러가자한건데 머쓱하네요,

다양한 종류 참 많거든요.. 뭐 입구 사진이랑 뭐 메뉴랑 찍긴 했는데 ..ㅎㅎ

다 제외하고 결론은 이 두사진이면 설명이 다 될 듯 하네요. 

막 토핑도 이따시만한거 얹어져있고 막 비주얼도 좋고 그런 아이들은 이미 다 나갔고 기본들만 남았더라구요.

비주얼이 가장 쏘쏘한 친구들만..ㅎㅎㅎ 그래도 가성비 너무 맛도 좋다고해요.

 

다들 이왕 센트럴파크 근처 가시게 되면 맛난거 먹고 시간이 맞으면 들러서 사드셔보세요~!

그래도 직원분들이 매우 밝고 친절하셔서 나올 때 기분 좋게 나왔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