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 삼청동국수🍜 +카페 할인 / CGV영화관

2021. 8. 14. 20:42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CGV에 씽크홀 영화 예매를 해서 그 전에 점심으로 '삼청동국수' 를 먹었어요.

바로 옆에 붙어서 삼청동샤브도 있는데 고민하다가 약간 분식류도 땡겨서 삼청동국수를 택했어요!

 

 

삼청동국수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셀프운영매장

아기의자 있음

 

 

저희가 점심시간 전에 11시 50분 쯤? 들어와서 자리가 꽤 많더라구요.

셀프운영매장이라 반찬도 셀프, 물도 셀프, 음식 나오는 곳에서 음식도 직접 받아옵니다.

물론 다 먹고 식기 반납도 직접!

 

 

삼청동국수의 메뉴들이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이것 저것 많이 시킨거 같은데 총 결제 금액은 꽤 괜찮은 듯 해요.

 

 

꽤 빨리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보니 뭐 많이 시킨거 같네요 ㅎㅎㅎ

 

 

저도 수저받침 냅킨으로 친구가 전에 가르쳐준거 써먹어봤어요.

보쌈용 반찬은 약간 늦게 따로 가져다 주셔서 이렇게 따로 찍었어요!

단무지랑 김치는 셀프로 퍼온거구요~

 

꼬마김밥 맛은 그냥 먹기에는 약간 싱거웠어요 저희 입맛에!

김치랑 같이 먹거나, 저희는 같이 시킨 라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맛나게 먹었네요.

 

 

보쌈정식에 있는 보쌈비빔국수인데도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지만 맛있는 비빔국수였어요!

특히 보쌈에 싸서 이렇게 한 입 하니 더 꿀맛~~~!!!!!

 

 

첨에 냉김치말이국수 비주얼을 봤을 때 싱겁게 생겼네..? 살짝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국물맛을 봤는데 적당하게 새콤하니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남편꺼지만 국물 계속 퍼먹었네요.

 

 

여기서 라볶이가 가장 애매했어요~! 당연히 깨끗하게 먹긴 했어요. 왜냐면 양이 좀 적었거든요.

국수는 양도 많은데 저 가격인데, 그에 비해서 라볶이는 가격도 양도 맛도 애매한거 같아요 ㅎㅎㅎ 에헴

그래도 위에 말했듯이 저희는 꼬마김밥이랑 국물에 착착 찍어서 잘 먹었답니다.

 

다음에는 메인 멸치국수도 먹어볼래요~~!!! 그거만 먹으면 심심할거 같으니 돈까스세트로 먹어야쥐~~~~!!!!!

 

그리고 삼청동국수 영수증 ( 2층 음식점 전체 ) 제시 시 바로 옆 에이미스커피,음료 10프로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메뉴와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 좌석은 협소한 편인 듯 해요.

저희는 영화보면서 마시려고 테이크아웃 할 예정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 스무디 시켰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자체적으로 3천원인데 2천원으로 할인행사 하고 있어서, 딸기 스무디에 대한 금액만 할인 받았네요~! 그래도 두잔에 5700원^^ 매우 저렴저렴 하쥬?

 

 

음료들고 지하로 내려가면 CGV 로비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아주 많아요!

보면 10분에 1000원 하는 안마의자도 있구요~

저희도 빈 좌석에서 카페온거 마냥 잘 쉬다가 싱크홀 영화 잘 보고 나왔습니다.

 

+싱크홀 스포없는 후기

엑시트 영화처럼 웃기기도 하고 약간 슬픈 요소도 있었고

재밌게 보고 나왔어요! 적당히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인 듯해요^^

모가디슈도 진짜 진짜 재밌었는데, 또 황정민님 영화 인질도 곧 개봉예정이더라구요.

8월에 재밌는 영화가 많아서 좋네요!

인질도 보러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