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초당순두부 맛집 / 조리명인 정은숙 초당순두부 / 내돈내산

2021. 8. 11. 12:37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강릉 편 들고 왔는데 어쩌다보니 초당옥수수커피에 초당순두부를 먹고 왔네요.

친구들이랑 저녁에 회를 먹기로 하고 점심은 밥을 든든하게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친구가 찾은 '정은숙 초당순두부'를 먹게 되었는데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요~!

 

 

정은숙 초당순두부

강릉 모범음식점 / 안심식당

 

매일 7:30-19: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단체석, 룸,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깜빡하고 메뉴를 못 찍었는데,

 

두부삼합(수육) 25,000원

 

초당 두부밥상 2인이상/1인 14,000원 , 3인이상/1인 13,000원

초당 두부전골 10,000원

초당 순두부전골 10,000원

초당 청국장 10,000원

 

메뉴는 이렇게가 다인데 사실 굳이 다 알 필요 없구 거진 모든 테이블이 초당 두부밥상을 드시고 계심

그냥 초당 두부밥상 시키면 될 겁니당^^

 

 

사람 진짜 많죠? 밥 먹기 직전까지 마스크를 벗지 않고 , 음식 나오면 말 아끼고 후다닥 먹고 마스크 다시 끼고 얘기했네요 ㅎㅎㅎ

저희도 초당 두부밥상 3인 을 주문했습니다.

 

초당 두부가 강릉 바닷물을 이용해 만든다는게 맞나요? 신기신기 

 

 

친구가 냅킨 말아서 수저 놓아주더라구요. 

어디서 배워왔는지 나참 원참

 

 

음식이 진짜 빨리나오는 편입니다~!!!!

좋아 좋아

한 상 꽉 찼어요.

 

밑반찬들 진짜 맛있어요.

밑반찬 맛있으면 다른 음식은 그냥 맛있는거잖아요?

역시 믿고 먹는 조리명인님 댁인가요..

 

 

이렇게 초당 두부밥상에도 두부삼합이 나온답니다.

그래서 한 번에 고기와 전골을 맛 볼 수 있어서 초당두부밥상을 다들 시켜드셨나봐요!

 

보들보들한 수육 + 새콤달콤 가자미무침 + 고소하고 담백한 두부

 

 

한 입 먹어봤는데 당연히 맛있죠~!

초당 두부 밥상에는 수육 추가 주문은 안된다고 들은거 같아요 ㅠㅠ

 

근데 보는거보다 막상 먹어보면 생각보다 양이 꽤 돼요!

 

 

왜냐하면 이 순두부전골도 같이 먹어야하니까요!

양 진짜 많습니다.. 두부 짱 많이 들었구요.

 

 

 

 

 

보글보글

안에 게 까지들어서 해물맛도 나고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제가 순두부찌개 같은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분명~  제가 젤 많이 먹었네요.

 

 

더운 날이지만 오히려 속 따뜻하게 해주고 싶은 날 있잖아요.

또 소나기가 터질 거 같은 하늘이기도 했어요, 아무튼 날씨랑도 너무 잘 맞아서 그런지 더 맛나게 잘 먹었네요.

강릉 여행 가신 분! 가실 일 있으신 분들! 든든한 한끼 하고 싶다면 이 곳 살며시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