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빌딩 레스토랑 / 워킹온더클라우드 루나코스 / 야경 맛집 / 기념일 코스요리 추천

2022. 11. 17. 11:30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늠늠 올만이쥬?
아주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잠시 넣어두고
일상  글 좀 쓰면서 차차 ^^

저번달에 저희 부부의 2주년 결혼기념일이었어요~
저희가 살고있는 평택에서 소소하게 외식하려다가
급 뭔가 아쉬워서 서울에 나들이 겸 63빌딩 59층에 있는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디너를 먹게 되었답니당!


월~금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토~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사전예약 필수! 입니당

주중 런치 가든샐러드바 11:30-15:00
주말,공휴일 런치 (가든샐러드,코스)
런치1부:11:00-13:00
런치2부:13:30-15:30

주중 디너코스 17:30-22:00
주말,공휴일 디너1부 17:00-19:00
주말,공휴일 디너2부 19:30-21:30

저희는 2부에 먹었어요^_^


디너 코스도 종류 몇가지가 있구요. 역시 코스 종류에 따라 가격대가 다 다르구요~
루나코스는 인당 17만 9천원


식전 빵.
빵순이긴 하지만 따땃하고 쫀득쫀득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온 아뮤즈부쉬
왼쪽부터 차례로 먹음된대여

역시 저 세가지중에 구운 굴인데 숯향? +캐비어 향들이 은은하게 나고 맛있었어요!


망고맛 + 관자와의 조화
독특하니 넘 맛있..


블랙올리브 마들렌
이것두 내스탈..
그냥 다 잘먹나봐요..ㅎㅎ


다음은 달팽이 요리 인데용
마늘향도 나고 허브향도 나고 넘 맛있었어요~

옛~날에 프랑스가서 달팽이 요리는 ...
그냥 이런 소스없이 모양 그대로 보이고 해서
좀..ㅋㅋㅋㅋㅋㅋ  못 먹었었거든요 ㅠ_ㅠ
어리기도 했지만..

이번엔 달팽이가 안보이기도 하고?
소라라 생각하면서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소스도 뭔가 달달한 스테이크 소스 같았어요~!


다음은 바닷가재 비스크 스프

페스츄리 수프 여느 뷔페에서도 종종 나오죠!
보통 양송이 크림스프가 들어있었는데
요고는~


바닷가재를 넣어서 좀 더 고급스러운 수프 ㅎㅎ?
맛과 향이 굉장히 진해요
페스츄리 빵을 요로케 찢어 넣고 같이 먹어야 맛나는거 알쥬


다음은 찐 바닷가재 ! 랍스타 구이 나왔어용
치즈랑 버섯크림의 조화..
안 맛있을 수가 없지만 진짜 맛났음..
부드럽구 ㅠ_ㅠ


비주얼도 좋죠???
잘 발라진 집개다리까지 척!
ㅎㅎㅎ순삭


다음 메뉴를 위해 중간에 입가심으로 딸기 샤벳이 나왔어용
너무 맛있음 ㅎㅎ

약간 스크류바st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한우 안심 (1++)


더운 야채들과 저 당근 으깬거 같은 소스..뭐였지^_^!
아무튼 스테이크 소스들과 어우러져 다 찰떡이었떤.


위에 건포도 같은건 모렐버섯? 이라는 거구요~
굽기는 저는 미듐, 남편은 미듐레어 했는데 차이는 크게 없던 듯!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게 이걸 보고 하는 소리.
너무너무 맛있었음 !


중간에 잠시 레스토랑 안에 불을 꺼주십니당
야경 감상시간이라구오^_^
부른 배를 잠깐 쉴 수 있는 타임이라 더욱 좋았음!

야경감상하고 사진찍고 이어서~


치즈플래이터, 과일, 디저트들 나오고
티 또는 커피랑 같이 먹어요.

치즈플래이터 있으니 와인 즐기시는 분이면 와인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을거 같아여~


귀한(?) 네잎클로바 같이 주시네영
그냥 기분 좋은^^

배불러서 디저트는 거의 못 먹었네용 ㅠ_ㅠ아쉽

저는 전반적으로 맛있어서 좋았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냉정한 평가를 주시는 분들도 있으실거 같아요~^^

그래도 좋은 날 좋은 사람과 함께 하면 뭔들~~~~~~~~~~~


마무리로 남편이 준비해준 가을가을한 꽃과 함께~^_^~~!!!!!

*지하주차장 이용시에는 1층 본관에서 고층부레스토랑 엘리베이터로 갈아타셔야해요!
안내도 잘 해주시니까 물어보셔도 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