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맛집 / 경양식 돈까스 맛집 마로니에 / 맛있는녀석들 🍖🍽 주차가능

2022. 9. 29. 14:53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오. 민이멀이에오!
오늘은 안성 쪽 맛집 마로니에 돈까스가게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당!
안성이지만 저희집에서는 크게 멀지 않아서 2번이나 다녀왔어용 :)

남편이 돈까스를 넘 조아해서 ㅇ_ㅇ
특히 요런 옛날식, 경양식을 조아한답니당

남자들은 평균적으로 돈까스를 되게 좋아하는 듯 해여..????


월-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주차: 서인동공용주차장

계산하실 때 말씀하시면 주차권 주심

무려 33년 째인 마로니에!!!! 궁금궁금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네용^^


이런 누낌 좌석 기억 나시나여~~~~~????
적어도 저처럼 90년대 생들은 알아야 된다구여!!!!!!!!!!!


저희는 기본 마로니에돈까스 2,  그리고 욕심 부려서 까르보나라 1 추가했어요^^헷


옛날 이런 경양식을 좋아하는 건 바로 이 식전 스프....
너무너무 맛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두그릇 먹구싶었다구!!!!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큼지막한 사이즈!!!!!! 맘에 듭니당


요런 돈가스는 겉이 안바삭해도 맛있는거 알졍
이 소스맛 덕분인지~~~~~
안에 고기도 촉촉해보이졍??????
남편이랑 너모너모 맛있게 흡입 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양보고 까르보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부담없이 먹어졌어요 ㅎㅎㅎ
시키길 넘 잘함 ~
옛날 기본 까르보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너무맛있었어용
제 서탈~~~~~~~~
혹시 다른 분들은 돈가스에 깔보는 좀 느끼 할 수 있으니 갠취^^


요런 티비에 나온 흔적들 찍어보았어여 ㅎㅎ
여기 남자 사장님 옷 입고 계신거 찍고 싶었는데
워낙 부지런히 돌아다니셔서 못찍었어요ㅠㅠ
아마 마로니에 검색해보시면 사장님 보이실거에여
늘 입고계시는 그 셔츠에 목에 줄뱃지 같은거 매시구 ~~
암튼 친절하시고 열심히셔서 넘 보기조아용


짜잔~!!!!!!!! 지금부터는 또 두번째 방문기 때 ㅎㅎㅎ
메뉴를 살짝 달리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그대로 기본 마로니에돈가스이구 저는 치즈돈까스로 도전~~~~~!


등심보다 양은 작지만 그만큼 또 맛있어용 ㅠ_ㅠ
치즈 쭉쭉 늘어남..
얘도 통과~~~~~~~~~~~~


한번더 찍어봄...치즈사이에 고기도 육즙 낭낭해 보이죠??ㅠㅠ


이번에도 파스타 하나 추가했는데 미트볼치즈스파게티에여
비주얼은 넘 맘에들었답니당 맛은!


이거만 딱 먹었으면 맛있었을거 같은뎅 돈까스랑 같이먹어서 그런지,,
느낌이 돈까스 소스맛이랑 너무 겹치는거 같아서 아쉬운 맛 ㅎㅎ
좀 버거웠어요 ㅇ_ㅇ

차라리 저번 첫번째 방문기때 조합이 훨씬 나았네용

그치만 여기의 메인은 돈까스니까!!!!
돈까스는 일반등심이나 치즈돈까스나 둘다 넘넘 맛있었음~.~

돈까스 실컷 먹어둬서 당분간은 생각 안 나겠네영 ㅎㅎ

두번 방문 했을 때 직원분들 사장님 모두 다 친절하셨고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전체적으로 맘에 드는 식사였습니당~~!!!!!
근처이신 분들은 드시러 가보시길 바라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