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성남 카페 / 사송동 핫플 브런치카페 호텔더일마☕️

2021. 10. 13. 22:31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오픈한지 한달정도 된 신상카페를 데려왔습니다.

남편이 찾아 왔더라구요, 그새 많이 컸네요 (?)ㅎㅎㅎ

 

 

호텔더일마

월요일 휴무

10:00-19:00 브런치 라스트오더 17시

커피 라스트 오더 18시

 

반려동물 동반 카페

 

더일마 쇼룸 같이 있음

브런치 예약은 테이블링 키오스크&어플을 통한 대기

주차공간 넓음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 소리를 들었고 저희는 비가 오는 평일, 애매한 시간대에 갔었는데 그나마 대기가 2팀이었어요!

 

 

주차공간은 여기 말고도 저희가 서있는 방향에도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저희도 그쪽에 주차를 했구요~!

다 안내해주셔용.

 

 

테라스에 앉고 싶었는데 약간 선선하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안에 봤는데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안에 저기 비어있는 자리가 저희자리가 되겠습니다!

 

 

 

분위기 끝내주는 음악과 저 카운터 쪽 가구,,,,뭔가요 너무 멋있자나.. 

너무 맘에 드는 공간 ㅠ.ㅠ 오른쪽이 편집샵입니다. 

악세사리도 있고 의류도 있고 ~! 

 

호텔더일마 메뉴판

 

좌석에 앉아 브런치 먹을시 1인1메뉴를 해야한다더라구요?

음료 두잔에 디저트 먹으려고 했었다가 디저트 포함이 된다하더라구요.

 

브런치 카페 쪽 말고 카운터 앞 쪽에 좌석이 몇개 있는게 거기 앉으신 분들은 커피만 드시더라구요.

테이블링 예약 아니고 워킹으로 카페만 이용도 되는거 같아요 느낌상?

 

아무튼 저희는 테이블링 예약을 했고 ! 1인1메뉴를 해야해서 졸지에 크레페를 시키게 됐어요.

배부른 상태였지만 그래도 배가 따로 있을테니까 ^^

 

제일 잘 나가는 크레페로 달라고 하니 시금치 계란 크레페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걸로 시키고 디저트도 저기 초콜렛 크레페 시키려했는데

 

 

이렇게 약간 한정메뉴처럼 나온 디저트가 있는거예요!

초코 접어두고 램쉐클로 시켰답니다. 너무 궁금하게 생겼잖아요?

 

 

꺄 주문하게 자리에 앉았어요.

성냥도 주시네용?ㅎㅎ

 

착석 후 90분 이용이라고 되어있지만 주변 테이블 보아하니 오래 있어도 내쫓진 않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웨이팅이 없어서 그런거일수도 있을거같네요!

 

 

간단한 음료로 주문해서 그런지 금방 나왔어요.

티잔이 너무 이뻐요 ㅠ_ㅠ

 

날씨가 선선해서 홍차를 주문했어요.

볼레로라는 지중해 과일의 달콤한 향이 담긴 홍차라더라구요~! 

제 스타일이었어요,

아메리카노 맛도 아주 진하니 좋았어요.

 

홍차 넘 호로록 다 마셔버려서 음식 나오고 뜨거운물 좀 달라고 하니 주셔서 두 잔 먹은 셈이네요 ㅎㅎㅎ

 

 

창 문이 사방으로 크게 오픈 돼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고, 조명하며 오픈 키친, 가구들 너무 예쁜 곳이네요

 

 

아주 정성스러워 보이는 크레페가 나왔어요.

 

 

비주얼 대박이네요.

크레페 테두리 쪽 부터 살짝 맛봤는데 진짜 얇고 살짝 바삭한 듯 하면서 촉촉 부드러움,, ㅠ_ㅠ 

 

 

토핑들 조금씩 잘라서 먹었는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입니다.

배불러도 크레페로 1인 1접시 하겠던걸요?

 

다른 테이블 스프 먹는거 보니까 스프랑 크레페 시킬걸 그랬나 싶었음...

 

 

하지만 그 생각도 잠시,

이건 디저트라 크레페 먹고 좀 몇분 뒤에 주시거든요!

 

등장하는 순간 아직 먹지도 않았지만 스프 안 먹어도 될 듯 하더라구요.

 

 

저 먹색 부분이 도대체 뭔지 궁금했는데 그 머랭쿠키같은 느낌이에요! 솜사탕처럼 사악 녹고 저기 올라와있는 돌돌 말린 크레페 부분은 또 아까 먹은 메뉴랑은 다르게 진짜 살짝 손대니까 바사삭! 부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지~~~~ 또 바닥에 깔린 저저 패션후루츠 같은거 저거랑 달콤 상콤 바삭 부드러움 조합 끝내줬음^_^!

 

 

그릇 보아하니 긴 설명이 필요없었겠네유?^^

 

 

잘 안찍는 화장실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ㅎㅎ 분위기 좋았그든여~

손 씻는 곳은 밖에 있으니 요즘 시국엔 훨씬 좋은 듯!

그래서 그런지 요즘에 새로 지은 곳은 이렇게 많이 인테리어 하는 거 같아요.

 

 

다음에 날씨 좋을 때 테라스에 앉아서 여유를 즐겨보고 싶어요~!!!!!!

메뉴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서 추천추천합니당,

이왕이면 평일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