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타트! 가오픈 카페 브라운스케이프 리뷰부터 해봐야지

2021. 5. 27. 22:10카페 리뷰

반응형

 

오빠 휴무날에 동탄1 동네 나들이를 했다지

오빠가 지나가면서 봤다는 카페! 가오픈 기간이었다

하늘도 이쁘고 카페 벽돌 색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주차장은 생각으론 겨우 2,3 대 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많더라구요

다행! 근데 핫플이 된다면 이것도 부족하겠지만요

 

 

 

 

카페 입구 사진을 깜빡하다니,

역시 아직 블로거로서 서툰 티 팍팍

카페 이름은 브라운스케이프

이름이랑 외관이랑 잘 어울린다

 

 

 

 

요기는 미니 정원,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

바람 안불었으면 밖에 앉고 싶었다

 

 

 

 

안에 들어오니까 갑자기 이러케 해가 들어왔다 

창가보며 옆으로 나란나란 앉아야지

 

 

 

 

비빔국수 한사발 하구 가서 빵쪼가리들은 안 땡겨서 

음료만 두잔 주문하기로.

원래 같았음 거진 빵에 아.아인데 빵 안먹으니까

시그니처 먹어보기로 했다

 

 

 

 

하나는 더티모카 뭐였는데

옆에 흐르는건 컨셉인듯! 그래서 더티 뭐뭐인가봄

오른쪽 애는 솔트뭐였는데

약간 아인슈페너 같은건데 위에 소금뿌려서

짭쪼름 한 커피! 

오빠 말론 좀 많이 뿌려진 듯하다했다

짭조름 하다보단 더 짠 느낌이었다 

 

더티모카크림 저거는 난 매우만족.

 

 

 

 

분위기가 아주 따땃함.

 

 

 

 

화장실 가려고 2층 올라갔는데 한창 준비중이었다.

1층이랑 다르게 하얀 분위기. 엄청 크네

 

 

 

 

3층도 있나봐요 루프탑 스트 인가..? 루프탑이면 좋겠다

 

 

 

 

가오픈 끝나고 2.3층 앉으러 와야지~

위에 식물들 이뿌다. 

내가 식탁의자로 사려했던 의자도 보이구..

다시 사고싶네

 

 

다음 글은 더 꼼꼼하게 사진 찍어오고

이모티콘도 좀 쓰고 해야지 꼬옥

ㅂ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