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 이국적인 분위기 인스밀 카페 🌴 여전히 분위기 갑 제주 핫플!

2021. 7. 14. 13:30카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10월 결혼식 후 코로나로 인해 제주도로 신행을 가게되었어요.
그때 결혼식도 미뤄하고 이래저래 무기력해서 그저 호텔에서 푹 쉬고 싶은 마음에 신행도 제대로 안 알아보고 왔었더랬죠. 제주도 도착해서 그래도 먹는 건 잘 먹어야지 싶어서 맛집 찾다가 근처 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너무 기뻤어요~!

바로 '인스밀' 이라는 카페, 작년에 핫플로 떠오르고 있던 카페인데 아직까지도 핫하길래 데려와봤어요^^

 

인스밀 in's mill

매일 10:30-20:30 4월~10월 / 라스트 오더 19:30

매일 10:30-19:30 11월~3월 / 라스트 오더 18:30

애견 동반 가능

 

 

인스밀 입구사진입니다.

원래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데 카메라로 찍는 날은 잘 없어요^^ 하지만 신행이었으니까 특별히 카메라로 찍어본 ,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죠? 개인적으로 흑백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흑백으로 남기고싶은 배경이 생각보다 잘 없는데 제주도는 흑백이 너무 이쁜 곳 이니 특별히 흑백으로 많이 찍었어요.

 

 

이건 폰으로 대충 찍은 칼라 입구 ㅎㅎㅎ 저희가 왔을 때는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을 때였어요. 이 앞에 서서 열심히 인증샷도 여럿 찍었더랬죠 ㅎㅎㅎ 아무튼 일찍이 잘 다녀왔지모에요 ㅠㅠ

 

 

실내 좌석은 많이 없지만 밖에 풍경도 이렇게 멋지게 보이고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저희는 밖으로 나가서 먹을거에요~!! 아무도 없었거든요.

 

메뉴는 몇가지없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라떼,바닐라라떼 간단해서 좋았어요.

논커피도 있어요. 코코아나 아이스크림 있습니다. 아이들 먹기 좋겠네요.

하지만 여기서 특별한 음료메뉴가 있어서 그건 꼭 먹어야합니다.

아래에 메뉴 사진에 소개해드릴게요.

 

 

완전 해외 아닌가요.. 바람도 햇빛도 적당했던

 

동영상 보셨나요 ㅠㅠ? 날 좋은 가을에 가서 그런지 진짜 춥지도 덥지도 않고 바람도 불고 너무 이국적이지 않나요?

 

 

저희 자리는 탐색하다가 이 멋진 야자수 나무가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 앉았어요.

두명인데 저 넓은자리 뺏기는 좀 그래서^^ 다행히 저희가 마음속으로 양보했는데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이 앉으셨어요 ㅎㅎㅎ

 

 

메뉴 비주얼 미쳤죠..? 스콘, 아이스아메리카노

그 옆에 바로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음료 보리개역 입니다.

보리개역

제주도민들이 즐겨먹던 보리 미숫가루를 재해석한 제주 전통 음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원래도 남편이랑 제가 미숫가루를 워낙 좋아하지만, 저건 더 맑은데 고소한 맛이었어요 ㅠㅠ

저건 꼭 드세요!!!

 

 

저희 자리예요. 적당한 그늘이랑 적당한 햇빛이 있던 아주 딱 좋은 자리 ㅎㅎㅎ

바로 옆에 스피커가 있는데 음악도 너무 느낌있고 좋았어요. 

동영상 첨부했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음악 들어보세용

 

야외에서 마음껏 사진찍고, 매우 숙제같았던 결혼식도 끝났겠다 얼마나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던지...

그래서 바람도 느끼고 맛도 느끼고 음악도 느꼈던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이곳이 더 기억에 남나봅니다~!

하긴..무엇보다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아서 맘편히 쉬었다 올 수 있었겠죠? 

 

 

남편이 열심히 찍어줘서 인생샷도 건졌습니다. 

다들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서귀포 인스밀 카페 추천합니다.

해외도 못가는 요즘 멋진 이국적임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