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숙소 /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제대로 호캉스 / +가든뷰,수영장

2021. 7. 21. 22:19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이번 제주 여행은 호캉스였는데요, 올해 초 켄싱턴 호텔 리모델링 후 '그랜드 조선 제주' 재오픈 한거 아시죠!

늦게 숙소 예약을 하게 됐는데, 감성숙소들은 진짜 빨리 마감되잖아요.

객실이 많고 선택폭이 넓은 호텔쪽으로 생각했고, 마침 그랜드 조선 생각이 나서 찾아봤더니 객실이 좀 남았었어요~

너무 가보고싶었는데 어찌나 다행인지^^

 

풀사이드뷰와 가든뷰 중에 많이들 풀사이드뷰 하실 텐데 저희는 가든뷰 하길 잘 한 거 같아요~!!!

조식, 레스토랑 이용은 다음 편에 포스팅하구요! 오늘은 객실과 수영장 위주로 포스팅 할게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신라, 롯데와 같이 거의 붙어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보이는 신관입니다. 힐스위트! 저희는 본관으로^^ 

본관에 메인 수영장이 있어요.

로비사진이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로비에 들어오면 분위기 뭔가 외국온거 같아요~ 로비 의자도 시원한 느낌으로 휴양지 느낌 팍팍 든답니다.

신기하게 1층같은 입구로 들어왔는데 5층입니다. 

 

 

체크인 대기가 있어서 창가쪽 웨이팅 석에서 기다리며 밖 구경했는데, 풀장도 너무 이쁘죠?

5층이 프론트 겸 로비이고, 2,3,5,6층에 룸이 있어요.

2층에는 키즈객실 겸 키즈클럽 있었고 1층에 수영장, 조식 먹는 아리아, 라운지바, 휘트니스 등 있구요.

성인전용풀장은 루프탑에 위치해있습니다. 

 

 

저희는 6층으로 안내받았고 디럭스룸, 룸이 진짜 넓고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새거 티가 팍팍~? 난다 할까요, 들어오자마자 딱 보이는 간접조명이 너무 분위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닥이 우드바닥이라 더 쾌적하고 시원했어요. 카페트 바닥은 좀 ㅠㅠ,, 

사실 신라호텔도 너무 좋았는데 카페트 바닥이었거든요. 분위기 있지만 이 시국에 뭔가 카페트 바닥보다는 우드바닥이 위생적인거 같아서 괜히 ㅎㅎㅎ 더 그런 느낌이랄까요~

 

 

이게 가든뷰 인데요, 풀사이드뷰도 봤었는데 저는 가든뷰가 훨씬 좋더라구요. 

차라리 앞에 아무것도 없는게 초록초록 너무 좋았어요.

테라스에 앉아서 사람들 구경하는거 보다 아무것도 없는 자연 바라보는게 더 좋지 않나요~??ㅎㅎ

풀사이드뷰는 수영장 루프탑 사용을 할거라서 많이 많이 볼 수 있거든요.

아까 로비에서도 많이 봤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가든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좀 더 저렴해요!!!!

 

 

욕실 짱짱 넓구요. 욕조도 짱짱 넓습니다.

문 열면 문짝뒤에 변기있어요.

어메니티도 사이즈가 큰편이라 좋았고 향이 엄청 좋습니다 ㅎㅎㅎ

근데 샴푸에서 거품이 나지 않는게 약간 단점이랄까요?ㅎㅎ

미니바에는 초코바도 있구 물2, 음료 2캔 등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캡슐 커피도 이용가능하고 얼음 달라고 하면 줘서 아이스아메로도 가능~~~!!!

와인잔,아이스컵,머그컵, 포트 등등 있을거 다 있습니다.

(이제보니 빨리 수영장 들어가고싶은 맘에 디테일하게 사진을 안찍어뒀네요 흑흑)

 

*공기청정기, 가습기, 아기의자, 젖병 소독기등등 대여가능한 물품들이 많아요.

 

 

1층에는 야외가든풀에는 아이들이 많이 놀고있어요. 저희는 1층 실내,실외 수영장 구경만 했구요, 

1층 가든풀 쪽에서 카드키를 태그하고 큐알체크인하고, 타올 받아서 바로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더라구요~!!! 성인풀장 이용하러 바로 올라갔답니다. 엘리베이터 마치 여행 가는 느낌 처럼 해놨어요 ㅎㅎㅎ

이벤트 중이라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저 코인을 받았는데 루프탑가서 뽑기 하면 된다 하더라구요?ㅎㅎ 귀엽

 

 

여기에서 뽑기를 했어요. 스마트톡 받았네요 ㅎㅎㅎ

이제 루프탑 수영장으로 가볼게요~!!!

 

20세 이상만 이용가능한 풀 입니다. 

피크포인트풀 9시~밤11시(코로나로 인해 변경있을 수 있음)

/ 12시50분~1시30분 브레이크타임

/ 매 시간 50분에는 10분간 쉬는 타임

 

 

 

이 날은 비가 왔다갔다 한 열번은 한거 같아요.

비오는 수영장 느낌 한번 보시죠 ㅎㅎㅎ 그래도 느낌있어요~!

루프탑에서 천둥번개 치는 것도 감상했네요?ㅎㅎㅎㅎㅎ

 

 

저녁에는 이렇게 선베드 위에 난로가 있어서 춥지 않고, 뒤쪽에 따뜻한 자쿠지가 있어요!

조명이 너무 분위기 좋죠?

BABE 라는 캔와인 브랜드랑 콜라보를 해서 이렇게 꾸며놨어요.

이벤트로 시음행사 하고있는데 그것도 해보았답니다. 

 

 

캔 와인 너무 귀엽죠~!!!! 

3가지맛 시음 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3가지다 스파클링이고, 레드, 로제, 화이트와인입니다.

시중에도 판매하고있다하니 다음에 어디 놀러갈 때 이거 사서 가면 좋을거 같아요.

인스타 팔로우하니 마스크2개와 손소독제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궁금해서 받아와봤어요~!

 

 

짜잔, 전날에 비맞으면서 수영했잖아요~!

다음날에 날씨가 너무 좋은거예요.

조식먹고 후다닥 수영장으로 튀어왔답니다.

날씨 완전 좋아서 이때 쌔까맣게 탔어요 ㅎㅎㅎ

 

 

맑은 수영장 느껴보시라고 동영상 첨부해보아요 ㅎㅎㅎ

앗 그리고 찍히지 않은 반대편에는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작은 bar 가 있습니다~!!

 

 

다음편에는 그랜드 조선에서 즐긴 먹거리들 들고 올게요!

 

일단 수영장 이용으로만 보면 사실 분위기도 좋고 다른 호텔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잘 꾸며놓았지만,

신라호텔 수영장이 느낌도 고급스럽고 훨씬 크고 좋았어요.

수영장 이용하면서 무드있는 공연도 볼 수 있었거든요. (비교할 수 있게끔, 담에 신라 호텔 후기남길게요.)

여기는 선베드도 작았구요. 다행히 저희는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서 잘 사용했지만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신라는 튜브를 빌려줬었는데 여기선 사용하는 분 한명도 못 봤어요. 물어보지를 않았지만,

약간 좁아서 그런가? 실내수영장에서 봤는데 아이들 구명조끼는 빌려주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룸 컨디션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새단장을 해서 그런지 쾌적하고 넓고 너무 좋았답니다.

다른 포스팅들도 보고 갔는데 친절하다고들 했지만 호텔은 대부분 다 친절하지 않나 싶었는데 다른 진짜 유독 친절한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ㅎ 

또 키즈객실과 키즈공간이 진짜 많아서 아이들이랑 오기 정말 좋은 호텔인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