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 근처 / 이호테우 해변 / 동남아 감성 '두꺼비의 빛' 에어비앤비 숙소

2021. 7. 16. 18:30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매번 제주 여행 때 사실 마음에 안드는 숙소는 없었어요. 대부분 너무 매력적이어서요ㅠㅠ

그 중에서도 제주도스러우면서도 이국적이었던! 독특해서 기억에 남은  숙소 하나 소개하려해요.

특히 공항 근처 숙소를 찾고 계신분이면 이 곳 '두꺼비의 빛'  유심히 구경해보세요~!!!

 

 

두꺼비의 빛

약 17만원 (변동있음)

주차는 숙소 근처 공영주차장

체크인 16시

 

제가 갔을 때 입구 사진입니다. 지금은 약간 달라졌더라구요 ~!!

고양이들이 반겨주니 놀라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반겨주네요 ㅎㅎㅎㅎ

엄청 사람 좋아해요. 엄청 가까이에 오니 놀라지 마세요!ㅎㅎㅎ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좋겠어요 ㅎㅎ 막 문열어두면 방에도 들어오고 하거든요~

저희는 비가왔어서 고양이가 많이 없었어요, 비 그치니까 이렇게 한마리 보이더라구요 !

그리고 호스트분이 계시진 않구요, 에어비앤비 메세지 안내대로 셀프 체크인 하면 됩니다.

 

 

짜잔! 삐걱거리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 곳의 사진 맛집. 인스타 감성 충만한 욕실이 등장해요.

저는 주변에 화장실 맛집이라고 하고 소개했더랬죠 ㅎㅎ 거의 동남아 아닌가여?????

진짜 저도 집에서 너무 키우고 싶던 식물들이 눈을 사로 잡았어요.. 식물들 관리 너무 잘 된 거 아닌가여 ㅠㅠ

미니 식물원급~!!!!

 

 

사실 조금 불편한 건 정면에 보이는 저 변기통이 ㅎㅎㅎ 안방 침대 머리 방향에서 정면으로 보이긴 하지만^^

커튼 잘 치면 되긴 합니다 ㅎㅎㅎ

겨울에 가시면 샤워할 때 약간 추우시긴 할 거에요~!! 

 

 

숙소 문 열어놓아도 괜찮은게 이렇게 돌벽뷰라서 부담없쥬~? 숙소 주변 너무 조용해서 좋았어요 ㅠㅠ

비가 왔어서 빗소리도 타닥타닥 들리구요.

 

 

욕실에서 이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돌벽이 매력적인 안방이 보입니다~!!! 침대하나에 소소한 소품들 뿐이지만 이정도면 너무 충분하죠~~!!????

 

 

드라이기,히터,에어컨,제습기,포트있고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앗! 냉장고도 있고, 와인잔도 있었네요 ㅎㅎㅎ

소박해도 충분히 분위기 내기 너무 좋습니다 ㅠㅠ 

아까 말했던 변기통,욕실이 보이는 창인데요. 저렇게 커튼이 있어서 풀어서 치시면 돼요 ㅎㅎㅎ 넘 걱정마세욧~!!!

 

 

숙소에서 담아주신 음악이 있었거든요, 제주 어느 기타리스트의 음반이었어요.

비오는 날 이런 숙소에서 이런 음악 너무 좋았어요.

다들 영상 감상해보세요~.~

 

요즘 십만원대에 이런 특별한 감성이 있는 숙소가 많이 없는거 같아요.

제주 숙소값 너무너무 비싸잖아요~!!! 장단점이 확실한 곳이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저는 만족하고 온 곳이랍니다.

하지만 고양이 무서워 하시는 분, 얼마 되지 않은 커플?(화장실 때메) 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