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호수공원 /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거북왕패키지)도 미션클리어🐢🏃🏻‍♀️

2021. 7. 12. 23:08잡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니멀이에오.

6월 사자런에 이어서 '7월 거북이런'  도 참여해보았습니다. 

집 앞에 공원 지겨워서 조금 멀지만 동탄호수공원까지 걸어가서, 호수한바퀴를 돌아왔네요.

근처에 공원이 많아서 참 좋아요. 다음엔 목동공원으로 가려구요. 가는 길에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호수공원 구경시켜드릴게요 ㅎㅎㅎ!!!

 

거북왕패키지

 

7월 거북이런은 꼬북패키지(25000원)랑, 거북왕 패키지(30000원)가 있는데 저는 거북왕 패키지를 했어요.

별 차이는 없는데 가운데있는 애니멀런 메쉬파우치에 스텐빨대세트랑 카라비너가 추가됐어요.

그래도 홈페이지 들어가봤더니 꼬북은 남았는데 거북왕 패키지는 솔드아웃이네요^^ 요런거 살짝 뿌듯하잖아요?

 

거북이런

접수기간: ~7월 28일 (수) / 굿즈 발송: 7월 7일 부터 순차 발송

대회기간: 7월 10일 (토) ~ 31일 (토)

인증거리: 4.7km (바다 쓰레기 중 플라스틱 쓰레기가 차지하는 비율 47%

                  10.4km (손바닥만한 크기의 바다거북 배 속에서 104개의 미세 플라스틱이 발견)

*판매금액의 10%는 환경단체(WWF)를 통해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해 기부

 

우선 저는 10.4km 도전해볼게요.

저번에 사자런 마치고 , 거북런은 꼭 밤에 도전한다고 했었는데 휴.. 제가 나름 운동하는 시간대가 있어서 ㅠㅠ 이렇게 됐어요. 

 

 

호수공원으로 가는 길에 이렇게 큰굴다리가 두번이나 나온답니다. 3번째 사진은 2번으로 들어가서 찍은 모습인데 아우 시원해 죽는 줄 알았답니다^^ 근데 밤이었다면 위험한 느낌이랄까요.. 처음 건너봄 ㅠㅠ

저희 집 쪽에서 호수공원까지는 걸어서 5km 정도 입니다.

 

동탄호수공원

 

다행히 가는 길은 얼음물 챙겨온 덕에 쉬지 않고 잘 왔어요, 오늘 33도였는데 해쨍쨍이 아니라 약간 오후대로 넘어가니 습한 더움이라서 땀 두바가지는 흘리면서 온 거 같아요,

최근에 못 온 사이에 공사중이던 건물도 많이 올라갔더라구요. 맞은편 꼬모 말고 맞은편에 다른 상가들도 엄청 생기고 있고~

또 얼마뒤에 와보면 확 달라져있겠어요~!!

 

 

위에 사진은 다리 위 사진이고 이 사진은 저 다리 아래 모습입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킥보드나 보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게임장도 있어요. 특히 다리밑이라 너무너무 시원합니다 ㅎㅎㅎ, 벤치도 많거든요 저도 잠깐 쉬었어요. 

 

 

한 바퀴 돌면서 찍어보았어요.

오늘은 그냥 걷기로만 할게요 ㅎㅎㅎ 빠른걸음^^ 못 뛰겠네요, 오는 길에 이미 탈수 ㅎㅎㅎㅎ

저 테이블있는 자리가 원래 코로나 전에도 그렇고, 코로나 심해지기 전도 그렇고 인기가 진짜 많았는데 저도 친구 놀러와서 저기서 치킨 먹고 그랬거든요. 

요즘은 코로나가 심각해졌으니 취식 자제해달라고 현수막 걸려있고 방송도 나와요. 당연히 자제해야쥬 ㅠㅠ

 

 

저~기 호수 끝 다리보이는 저기에서 여기까지 온거예요. 반바퀴 더 남았네요 저기까지 가려면 ㅠㅠㅎㅎㅎ

이 자리에서 쉬고싶었지만 빨리 집에 가고싶어져서 여기서 사진은 마무리하고 미친듯이 걸었어요.

그냥 운동은 집앞에서 하고 여긴 조만간 남편이랑 밥이나 먹고 커피한잔 하러 와야겠어요.

 

 

끝내 10.4km를 채우지 못하고 9.08km 에서 마무리를 해버렸어요 ㅠㅠ 휴

그 와중에 메달 사진은 너무 예쁘게 찍혔네요 ㅎㅎㅎ?

우선 아직 완주기록 안 올리려구요.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 조만간 다시 한번 도전해보려구 맘에드는 거 올리는 걸루~!!! 

이렇게 매일 뛰고 걷고하는데도 소름돋게 살이 1도 안 빠졌답니다.

그냥 유지어터네요 ^^.... 의도치 않게

 


2021.06.19 - [잡리뷰] - 2동탄 치동천수변공원에서 애니멀런 인증 / 6월 사자런 / 비대면마라톤 🏃🏻‍♀️🦁🏅 완주 후기

 

2동탄 치동천수변공원에서 애니멀런 인증 / 6월 사자런 / 비대면마라톤 🏃🏻‍♀️🦁🏅 완주

평소에 나이키런으로 공원을 걷곤 하는데요. 얼마전에 좋은 기억님 블로그 구경갔다가 애니멀런 하신거 보고 저도 이왕 뛰는거 참여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바로 신청했답니다~!!! 6월 사자런

mmiiinn.tistory.com

 

완주 기록증 발급 받는 방법은 이전글에서 참고하세요~!!!

모두들 더위 조심하시구요~!!!! 내일 또 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