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신발 된 메듀즈 샌들 (Medues) 블랙, 옐로우(Jaune) 성인사이즈 38 / 구매팁 / 사용 후기

2021. 6. 8. 23:58잡리뷰

반응형


오늘은 언젠가부터 성인용이나 키즈나 국민 샌들이 된 메듀즈샌들 후기를 써볼까해요.
우선 구매처는 워낙 많은 곳에 (토박스, 서프코드, w컨셉, 29cm 인스타 등 ) 깔리고 깔려서 정보가 많을 거 같은데요~
없어서 못 파는 블랙 색상은 저는 인스타로 해외배송 주문해서 2달이나 걸려 받았어요.
블랙 색상이 대란이라 그런지 너무 늦어서 구매처에서 중간에 연락와서 바로 받을 수 있는 색상 말해주면서 바꿀 기회도 주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기다린다고 했구요.
그땐 아직 샌들 신을 때가 아니라 기다린다 할 수 있었네요..


아무튼 겨울 끝날 무렵쯤 판매들을 시작하니 그때부터 써치를 해서 사두는 걸 추천드려요.
또 가격은 대략 38000원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건데 저는 해외배송으로 샀다보니 33000원~34000원 정도에 샀던 것 같습니다.


이건 작년에 샀던 옐로우 색상! 양말이랑 신었다가 벗어던져뒀네요 ㅎㅎㅎ 신어보니 그냥 신는게 더 맘에 들어서..

이게 melon이라는
색상보다 더 노란색인거 아시죠? 멜론은 약간 더 주황빛이어요~!
옐로우(Jaune) 색상은 좀 쉽게 구매했었어요.
근데 이거도 올해는 빨리 빠졌다더라구요.
다들 색상 상관없이 일단 겟! 하려는 듯


작년에 메듀즈 샌들을 사게 된 이유중 하나~ 태안 바다 놀러가는데 물에서나 갯벌에서나 신으려구~!!!
사실 원래 젤리슈즈를 좋아합니다.
얘네 말고도 (tmi)
헤븐리 젤리슈즈도 빨간색, 아이보리색 있구요~
비비안 멜리사플립플랍 있구요 ~



저는 이 색이 좀 너무 쨍해서 안 어울리고 혹시 유용하지 않을까도 걱정했지만 잘 산거 같아요!
이렇게 포인트로 신는게 메듀즈는 더 이쁜듯 합니다.
내년엔 투명라인도 구매할까봐요~
사이즈는 아래 블랙 색상보며 얘기해볼께요~


이번엔 블랙 색상 , 블랙은 양말이랑 신는게 이쁘더라구요.
우선 옆모습을 보여드리는 건 제가 발등이 아주 높은 편인데 메듀즈는 발등이 아주 널널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옆으로도 발볼이 좀 있는 편인거 같구요.
사이즈 운동화 240~245 신는데요.
웬만하면 245신고 10단위는 240신어요.
구두나 발등 낮은건 250... 까지도 가요 ㅠㅠ
메듀즈는 보시다 시피 38 사이즈가 여유없이 딱 맞는 사이즈예요.


발 볼 보시라고 위에서도 찍어보았어요.
아직 블랙 색상은 양말 없이 신어 본 적이 없네요.


사실 키에 비해 (167cm) 발이 좀 작은거 같은데 사진보다 실제로 메듀즈 신고 있는 모습보면 더 작아보여서 좀 웃기다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색상 살 때 39 도전해볼까요...?


이건 발바닥 모습인데 신고 신은거라 좀 더럽네요.
메듀즈 샌들은 확실히 일반 바닥에서 오래신으면 발이 좀 아파요~ 젤리슈즈들은 다 그런듯~?
핫한거 신으려면 이정돈 감안해야쥬~


이건 블랙색상 엄청 늦게 받아서 같이 서비스 넣어주신건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메듀즈는 역시 키즈만봐도 귀여운데 더 작으니까 더 귀엽네요❤️
아가 있으신 분은 얼른 아가랑 커플신 ㄱ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