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으로도 좋은 법랑그릇 캅카!

2021. 5. 30. 13: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법랑그릇 하면 크로우캐년 많이 아시잖아요~
말고도 여러 브랜드들 있더라구요
저도 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친구덕분에
알게 됐어요
법랑은 왜케 비싼걸까욥
얘도 가격이 좀 있어요


플로우패스트 머그 24000원, 마인드팝 29500원



친구가 작게 운영하고 있는 율오브젝트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분홍색 플로우패스트 머그가 조금 마감이
좋지 않은거만 남았다해서 색 바꾸는 거 어떻냐고
하지만 전 법랑은 어쩔 수 없이 마감이 별로 인게 많아서
감안하고 사야한다 생각해요
쿨내





저 캅카 로고는 박혀있는게 아니라 스티커라
쉽게 떼집니당~
저 위에 빈 부분이 친구가 걱정하던
전혀 쓰는데는 문제 없쥬




칭구가 맘이 쓰였는지 직접 만든 그릇을
선물로 줬어여 ㅠㅠㅠㅠㅠ
못사러~~~~~~




뒤에 본인이 직접 만들어따는 걸 알려주고 있네욥
헤헤 귀엽
얘도 요긴하게 쓸거 가타요
결혼 선물로 직접 만든 찻잔도 받았어요ㅠㅠ
고마운 틴구,,,



저 잔이에요 안궁이겠지만 자랑^^
넘 귀엽쥬?


자자 그래서 다시 본론




캅카 받아보고 생각보다 마인드팝 그릇이 너무
귀여운거에요 그래서 친구는 손잡이 있는 머그를
팔았는데 큰사이즈 품절이라
캅카메인홈에서 구매하게 된 큰사이즈 텀블러!
크로우캐년 텀블러 가지고 싶었는데
너무 치열해서 피곤^^
쉽게 구매할 때 살게요~



마인드팝 텀블러 옐로 29000원


500ml 사이즈라 맘에 들었어욥
쩜박이가 생각보다 맘에 안들었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였으면 이쁘게 박힌걸루 골라줬을 ㅠㅠㅠ
확실히 다르네용




분홍색은 더 심각해요 ㅎㅎㅎ
오배송으로 한세트가 더왔었는데
그걸 뜯어봤으면 얘보단 나았을라나 ㅠㅠㅠㅠ
복불복..




그래도 구매하자마자 품절 떴던데
있을 때 산건 잘했어~
들고 곧 피크닉 갈거에욥

아 마지막으로 하나 더 보여주고 싶은디


본애나멜웨어 법랑


본애나멜 법랑그릇인데 이것도 친구가 판매해서
알게됐는데 너무 이뻐요ㅠㅠ
접시 자체가 크로우랑 비교하면 더욱
묵직하거 튼튼한 느낌 ㅠㅠㅠㅠㅠ
얘도 인기 많아졌더라구요
미리 구매해서 잘 썼쥬



칭구들이 사준 테이블 들고
저 그릇들 들고 소소하게 피크닉 갔다가
후기 또 남길게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