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여러부운 저 돌아왔습니당 ㅠ_ㅠ!!

2021. 10. 10. 17: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몇개월간 거의 1일1포스팅을 잘 지켜오고 있다가 한순간에 와장창 무너졌어요.

갑자기 몸이 안 좋아서 이래저래 병원에서 나와 회복까지하고 왔더니 거의 2주가 지나버렸네요??!!!

 

다들 건강 관리 잘 하시구요! 곧 추워지니 더욱 건강에 주의해야겠어요 저도 ㅠㅠ..

 

흑흑 그리고 그 사이 저에게 한가지 좋았던 소식과 한가지 섭섭한 소식이 찾아왔더라구요.

 

좋았던 소식은 한 3일동안 7천명-8천명 들어왔던 적이 있네요???

우대갈비 글이었나보던데 어디 메인에 실린건가요 어케된건지 확인도 제대로 못 해보고 마무리~

 

섭섭한 소식은 요 며칠 사이 광고 제한 걸렸더라구욤,,,????

구글 메일로 광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잠재적인 무효 트래픽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 되었다네여...ㅎㅎ 

더욱 더 조심해야겠네요 에헴.. 앞으로는 소소한 성의(?) 모두 거절해야 될 것 같습니당~!

에효 한달이면 되겠죠..???

 

그 동안 밀렸던 티친이분들 답방도 천천히 찾아갈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