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 오는 여름을 위해 [트리플블랙] 윈드맥스 휴대용 접이식 무선선풍기 장만했어요~

2021. 6. 1. 20: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름에 집에서 있어보니 에어컨만으로 살기는 애매하지 않나요?
기본적으로 서큘레이터나 선풍기 따로 구비 해두시고 있을 텐데요,
제가 이 휴대용 무선선풍기를 산 이유는 집에서 컴퓨터책상에 앉아있을 때, 접이식 선풍기라 피크닉용으로 밖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후기 크크)

트리플블랙 윈드맥스 휴대용 무선선풍기 / 화이트 그레이


휴대용 무선 선풍기를 사려고 알아보는데 마침 인스타에서 공구를 하더라구요,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빠른 구매!
최저가도 5만원대 저는 4만원초반 금액으로 구매했어요~ 뿌듯 ~




개 봉! 색상은 튀지 않고 아무렇게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그레이 깔끔.
제 기준엔 너무 하얀색 아니라 오히려 덜 부담스럽고 더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색상으론 검정색, 민트색 있어요.

사이즈도 열자마자 미니사이즈도 아닌게 저는 딱 좋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접어져 있구 고리도 있답니다.
캠핑가서 텐트 안에 걸어두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피크닉 가서 쓰렵니다 >.< (맨날 피크닉 타령)


이렇게 하면 선풍기가 펴지고~ 바람 방향 위로도 뒤로도 180도 젖혀지구요,
뒤에 스위치 부분을 잠금표시로 된 쪽으로 밀면 선풍기 모양이 고정이 됩니다. 막 흐물거리지 않아요!


선풍기 사이즈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500ml 페트와 함께 찍어봤어요.
어떤가요? 휴대용 손 선풍기 보다는 확실히 큰 느낌이죠?


위로 키도 커져요. 삼각대처럼 펴면 되구요
제일 길게 한 모습입니다.


선풍기 본체 외에 이렇게 리모컨, 케이블, 제품 사용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분리도 쉬워서 세척도 쉽게 가능 하다고 합니다.

리모컨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
아래에 리모컨 조작하는 영상도 첨부 했으니 확인해 보세요~


물론 리모컨 없이 본체에서도 작동이 됩니다.
점이 4개 있는데 맨 위에 점이 충전하고 있을 때 불들어오구요.
나머지 3개는 바람의 세기입니다.

선풍기 리모컨 조작해보기


티비랑 리모컨 사용하듯이 거의 정면 쪽에서만 작동 되더라구요. 그리고 영상에서 보다 더 뒤에서도 해봤는데 생각보다는 꽤 뒤에서도 작동 되더라구요.
작동 소음 까지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저소음 모터라고 해요,
3단에서는 꽤 소음이 들리지만 1,2단은 크게 거슬리지 않은 소음 정도라 생각해요.
책상 앞에 가까이 두었을 때는 1단이상 쓸일은 없을 거 같아요.

리모컨 보관은 어디에?


그리고 리모컨은 따로 둘 곳이 없나 라고 생각했을텐데요.
영상을 확인해보시면 선풍기 가운데 로고있는 부분에 착!하고 달라붙어요~ 역시 군더더기 없는 깔끔..


며칠 집안에서 작동하면서 크게 단점은 아직 없는 듯 해요~ 밖에서 사용은 못 해봤지만요,
대용량 배터리라는데 최대 14시간 작동한다더라구요.
정말 그정도 가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조금 더 지켜봐야겠죠~
4만원 초반에 이정도면 대만족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