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반송동·남광장 / 낙곱새 맛집 이호낙지 동탄점🐙 / 내돈내산

2021. 11. 9. 20:38잡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멀이에오 :)

저는 낙곱새 진짜 좋아하는데 경기도 올라오고 나서는 먹으러 나가본 적이 없는거 같아요.

결혼 전에는 진짜 자주 먹었었거든요 ㅠ.ㅠ 낙지나 쭈꾸미를!!!!

근데 여기서는 맛있는 곳도 잘 모르겠고, 컬리 이런 곳에서 쭈꾸미나 낙지를 주문해서 집에서 해먹고 했는데 이 날 따라 먹으러 나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동탄 근처에 낙지 맛집을 써치했더니 이 곳 '이호낙지' 가 땡기는 것!!!!!

요기로 결정했슴니다!

 

 

남광장에 도착하면 먹거리 타운이랑 마주 보고 있는 위치에 있어요!

이렇게 손을 열심히 흔들어 주고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매일 11:50-23:00
일요일 휴무
주차는 남광장 공영주차장
단체석, 룸 있음

 

 

생방송투데이에 나온적이 있다네욤?

수원에 본점이 있는걸로 알아요 :)

 

 

저희는 기절낙곱새 2인분 주문했어요.

탕탕이도 먹고싶었는데  참았답니다.

담에 저녁에 맥주한잔 하러 온다면 탕탕이까지 시켜야겠어요.

 

 

홀은 굉장히 깔끔하고 수저도 종이커버 씌워져있고, 물도 페트라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깨알같이 일회용 앞치마도~!!!!!

 

이 날은 평일 낮이라 그런지 저희끼리 단란하게 먹을 수 있었고, 나갈 때 룸 손님이랑 많이 오시더라구요~! 타이밍 잘 맞췄네요.

룸 살짝 보니까 3군데이고 방 크기별로 앉을 수 있는 인원도 꽤 되더라구요.

10명도 앉을 수 있어요.

코로나 전에는 회식장소로도 엄청 인기 많았을 것 같습니다!

 

 

기본찬도 제가 좋아하는 애들이라 낙곱새가 다 익기 전부터 미리 먹어버렸어요 ㅎㅎ

 

 

이호낙지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읽고 있었을 즈음 !

 

 

등장했습니다~!!!!!! 두둥

 

 

생각보다 냄비가 깊더라구요. 2인분인데 낙지 양도 꽤 많아서 일단 기분이 좋았어요 흐흐

 

 

보글보글 넘 맛있는 냄새가 솔솔솔

 

 

낙!곱!새! 이렇게 세가지를 자작하게 국물과 푹 떠서~~~~~~~ 한 입에.. 먹으면!!!!!!!!!!!

진짜 꿀맛,, 바로 이맛을 찾아 온게 맞아요~!!!!

공기밥 한개 시켜서 반찬처럼 호로록 호로록 다 건져 먹은 뒤!!!!!!!!!!

 

 

밥 한그릇은 이미 클리어 했어서 볶음밥 맛은 봐야하니 한 공기만 셀프 볶음밥 했어요~!

셀프 볶음밥으로하면 1500원이었나 그렇고, 사장님께서 직접 볶아주시는거는 3000원이었을 거에여 히힠

한 공기 쯤이야 저희가 하죠 모~~~~~~~~

 

 

열심히 볶아서 바닥을 약간 그을려준 뒤 또 순삭해버렸네욤 ㅎㅎㅎ

 

담에는 산낙지가 들어간 걸 먹거나 탕탕이를 먹거나 하려구요!!!!

그것은 또 올거라는 뜻~~~~

 

 

폴로 한 입 먹어주고, 다른 곳은 이쑤시개가 있는데 이 곳은 치실을~! 남다른 센스ㅠㅠ

깔끔한 곳에서 맛있게 먹고 가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동탄에서 낙지 먹고 싶으시다면 이호낙지로~~~~~~~~~~~~~~~~~~~~(내돈내산인거 아시쥬?)

 


우헹헹

어제 포스팅한 글이 지금 시간으로 방문자 3,345명을 찍었어요.

포스팅 권태기 중에 다시 힘이 납니다용!!!

부지런한 티친이님들 보고도 반성 했구요 ㅠ_ㅠ

더 자주 포스팅 하고 답방 자주 가도록 노력할게유 티친이님들

728x90
반응형